[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녹즙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의 지속 확산에 힘입어, ‘데일리클렌즈’ 2종('레몬&케일', '청귤&미나리')이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녹즙 관계자는 "지난 2월 선보인 ‘데일리클렌즈’는 풀무원녹즙의 기존 원물 착즙 방식에서 갈아 넣는 방식을 사용해, 채소의 영양과 맛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과채음료다"라며 "풀무원녹즙의 30년 제조 노하우로 섬유질까지 곱게 갈아 넣어 음용 시 목 넘김이 부드럽다"라고 전했다.
이어 "‘데일리클렌즈’ 2종은 모두 한 병(130ml) 당 식이섬유 5g과 폴리페놀 30mg, 불용성 식이섬유를 함유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채소 영양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라며 "특히 ‘최근 모델들이 실천 중인 클렌즈 습관 형성에 최적화된 음료라 따라 마시기 좋다’, ‘고식이섬유를 보증하는 제품이라 아침부터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에 제격이다’ 등의 호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섭취 편의성과 뛰어난 맛도 인기 요인으로 작용했다. 일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집이나 사무실에서 꾸준히 챙겨 마실 수 있고, 채소 본연의 맛이 부담스러운 고객을 위해 레몬과 청귤을 더해 산뜻한 풍미를 구현한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데일리클렌즈’ 2종은 올해 6월 매출이 출시 월 대비 14배 이상 성장하며 건강 관리 음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풀무원녹즙 향후 식이섬유를 한층 강화한 ‘데일리클렌즈’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층을 지속 확대하고, 이러한 성장세도 계속 이어 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풀무원녹즙, ‘데일리클렌즈’ 2종 누적 판매 100만 병 돌파
기사입력:2025-08-19 10:58: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0.09 | ▼21.47 |
코스닥 | 777.61 | ▼10.35 |
코스피200 | 423.66 | ▼2.5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69,000 | ▼34,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1,500 |
이더리움 | 6,045,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50 | 0 |
리플 | 4,116 | ▼12 |
퀀텀 | 2,958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248,000 | ▼46,000 |
이더리움 | 6,043,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60 | ▲40 |
메탈 | 1,022 | ▼2 |
리스크 | 542 | ▲2 |
리플 | 4,112 | ▼15 |
에이다 | 1,230 | ▲1 |
스팀 | 184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9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2,000 |
이더리움 | 6,04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080 | ▲60 |
리플 | 4,116 | ▼12 |
퀀텀 | 2,978 | ▲12 |
이오타 | 27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