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자사 5060 프리미엄 시니어 타깃을 ‘A Class’로 새롭게 정의하고, 맞춤형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오랜 시간 확고한 취향을 만들고, 주체적이고 다채로운 삶을 즐기는 5060세대를 보다 정교하게 구분하고 새롭게 정의하고자,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기반으로 한 키워드 ‘A Class’를 제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A Class’의 ‘A’는 활동적(Active)이고 감각적인 삶을 즐기며, 세련된(Advanced) 문화와 기술을 수용하고, 자기만의 취향(Authentic)에 확신을 지닌 세대를 의미한다"라며 "‘Class’는 등급이 아닌 태도나 품격, 라이프스타일이 남다름을 뜻한다"라고 말했다.
이들의 다층적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 중심의 여행 기획전 ‘여행 취향 블렌디드’를 선보였다. 시간이 만든 취향, 잘 고른 여행이라는 콘셉트 아래 ▲하나팩 2.0 프리미엄 ▲비즈니스 탑승 상품 ▲크루즈 ▲트레킹 ▲골프 ▲인문학 ▲다시배낭 등 여행 취향을 기반으로 폭넓은 선택지를 담았다.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더넥스트'와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준비했다. 하나투어 고객이라면 누구나 여행, 미술, 사케 등을 주제로 다양하게 열리는 '하나더넥스트' 오프라인 세미나를 경험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나투어, 여행 취향 블렌디드’ 기획전 진행
기사입력:2025-08-18 14:46: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9.64 | ▲19.55 |
코스닥 | 776.86 | ▼0.75 |
코스피200 | 425.74 | ▲2.0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539,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1,500 |
이더리움 | 5,985,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9,890 | ▲10 |
리플 | 4,065 | ▼16 |
퀀텀 | 3,188 | ▼7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09,000 | ▲40,000 |
이더리움 | 5,985,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80 | ▲10 |
메탈 | 1,025 | ▲1 |
리스크 | 537 | ▼2 |
리플 | 4,064 | ▼12 |
에이다 | 1,219 | ▲1 |
스팀 | 185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56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783,000 | ▲2,000 |
이더리움 | 5,98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910 | ▲70 |
리플 | 4,062 | ▼15 |
퀀텀 | 3,174 | ▼110 |
이오타 | 27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