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에쓰오일(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최근 ‘구도일 프렌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에쓰오일의 소비자로 이뤄진 ‘구도일 프렌즈’는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비자를 대표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에쓰오일은 고객이 원하는 개선 사항을 파악하고, 회사 정책과 고객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활동하는 7기 ‘구도일 프렌즈’는 총 100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상반기에는 MY S-OIL 앱 전자영수증 캠페인, 프로야구단 KT Wiz와의 공동 마케팅 행사, 구도일이 등장하는 어린이∙가족 TV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이모티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구도일 프렌즈’ 중 선발된 3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의 활동을 공유하고, MY S-OIL 앱과 ‘빠른주유’ 기능, 브랜드 굿즈 상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또 지난 8월 1일 런칭한 2025년 TV 광고에 대한 피드백 세션도 진행됐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구도일 프렌즈를 통해 얻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각종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변화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에쓰오일, 소비자 대표 ‘구도일 프렌즈’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
기사입력:2025-08-13 16:28: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761,000 | ▲623,000 |
비트코인캐시 | 823,000 | ▲4,000 |
이더리움 | 6,325,000 | ▲7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890 | ▲210 |
리플 | 4,299 | ▲39 |
퀀텀 | 2,935 | ▲2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947,000 | ▲647,000 |
이더리움 | 6,331,000 | ▲7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50 | ▲310 |
메탈 | 1,014 | ▲6 |
리스크 | 563 | ▲4 |
리플 | 4,301 | ▲36 |
에이다 | 1,289 | ▲49 |
스팀 | 181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790,000 | ▲610,000 |
비트코인캐시 | 824,000 | ▲5,500 |
이더리움 | 6,325,000 | ▲7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10 | ▲330 |
리플 | 4,300 | ▲40 |
퀀텀 | 2,890 | 0 |
이오타 | 27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