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마쳤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대만 현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빙그레의 주요 제품들을 알리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문객들에게는 메로나, 바나나맛우유 등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시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라며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슬러시 제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대만에서 인기가 많은 한국 출신 치어리더 변하율도 함께하며 대만 현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빙그레는 코스트코, 세븐일레븐, PX마트 등 대만 내 다양한 유통 채널에 입점하며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등 빙그레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대만 타이베이서 팝업스토어 진행
기사입력:2025-08-11 17:44:1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04.42 | ▼117.32 |
| 코스닥 | 901.89 | ▼24.68 |
| 코스피200 | 565.40 | ▼16.5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75,000 | ▲281,000 |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000 |
| 이더리움 | 4,968,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10 | ▲40 |
| 리플 | 3,343 | ▲6 |
| 퀀텀 | 2,572 | ▼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75,000 | ▲178,000 |
| 이더리움 | 4,964,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40 |
| 메탈 | 601 | 0 |
| 리스크 | 265 | ▲1 |
| 리플 | 3,342 | ▲2 |
| 에이다 | 800 | ▲1 |
| 스팀 | 112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40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22,000 | ▼3,500 |
| 이더리움 | 4,965,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50 |
| 리플 | 3,337 | 0 |
| 퀀텀 | 2,557 | 0 |
| 이오타 | 190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