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올리브영 글로벌몰 8월 ‘슈퍼브랜드위크’ 참여 外

기사입력:2025-08-08 10:04: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늘부터 8월 14일까지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열리는 ‘슈퍼브랜드위크(SUPER BRAND WEEK)’에 참가해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강화한다.

‘슈퍼브랜드위크’는 북미, 일본, 영국 등 전 세계 150개국을 대상으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닥터지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닥터지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최대 64% 할인 혜택 및 다양한 기획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수딩 크림 메가 밸류 기획세트’로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만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닥터지의 대표 수분∙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선크림 미니(10ml), 마스크팩 1매를 함께 구성한 특별 기획세트로, 정가 대비 37%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글로벌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피부 흔적과 칙칙함이 고민인 고객을 위한 ‘비타민 스팟 케어 기획세트’는 비타민 성분을 중심으로 한 집중 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 △레드 블레미쉬 흔적 수딩 크림 △비타 클리어 선세럼 △RTX 인투세럼 비타민샷 등은 최대 44% 할인가에 선보인다.

블랙 스네일 라인의 고보습·탄력 케어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 50ml 기획세트’는 누적 판매량 3,300만 개를 돌파한 안티에이징 솔루션 ‘블랙 스네일 크림(50ml)’과 미니 제품(15ml), 마스크팩 1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50ml 기획세트 △블랙 스네일 리프팅 마스크팩 5매 세트 등을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홍예진 고운세상코스메틱 H&B팀 매니저는 “글로벌몰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레드 크림과 함께 선크림, 마스크팩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글로벌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슈퍼브랜드위크 참여를 통해 닥터지가 글로벌 No.1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통업계, 여름철 ‘칠링템’ 먹거리 주목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7월 전국 평균 기온은 1994년에 이어 역대 두 번째로 높았으며, 서울의 7월 열대야 일수는 22일로 117년 만에 최다 기록을 세웠다. 8월 역시 폭염과 비 소식이 이어지며 후덥지근한 여름 날씨를 이겨낼 여름 나기 아이템에 대한 주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여름철 무더위에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시원한 먹거리다. 유통업계는 체감 온도를 낮춰주는 듯한 강렬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칠링템(Chilling+Item)’을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달콤한 소다향과 입안에서 느껴지는 쿨링감이 특징인 탄산음료와 다채로운 여름면 신제품은 물론, 여름철 인기 제품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과 팝업 공간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코카-콜라사의 세계 1위 사이드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최근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다. 이름부터 상쾌함이 느껴지는 이번 제품은 소다향을 베이스로 입안이 시원해지는 느낌을 선사해 새로운 상쾌함을 즐길 수 있다.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2021년 출시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 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이후 4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지를 확대하며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다양한 맛과 향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달콤한 소다향과 스프라이트 고유의 톡 쏘는 상쾌함이 어우러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마실 때마다 입안에 시원함이 퍼지는 것과 같은 쿨링감을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을 상쾌하게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름이면 절로 떠오르는 시원한 여름면 신상 출시도 잇따르고 있다.

오뚜기는 유명 막국수 전문점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한 신제품 ‘고기리 물막국수’를 출시했다. ‘고기리 물막국수’는 정통 물막국수 스타일로, 생면 메밀면에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육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생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으며, 깔끔한 육수는 더운 날씨에 어울리는 시원하고 부담 없는 한 끼로 손꼽힌다.

하림은 유명 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는 여름철 대표 별미를 재현한 ‘더미식(The미식) 초계국수’를 선보였다. 신제품은 더위로 지친 기운을 돋우는 보양식으로 꼽히는 초계국수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해낸 상온 밀키트 간편식이다. 더미식만의 비법이 담긴 초계국물과 닭고기 고명이 동봉돼 별도의 다른 고명 없이도 전문점에 뒤지지 않는 푸짐한 한 그릇을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무더위를 날리는 시원한 초계 국물에 하림의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더해져 여름 별미로 제격이다.

CU는 여름 시즌 면 요리 수요 증가에 대응해 시원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을 즐기기 좋은 정통 면류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3900원으로, 일반 식당 대비 약 3배가량 저렴한 금액과 간편한 레인지업 조리 과정만으로 전문점 수준의 고퀄리티 면 메뉴를 즐길 수 있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정통 냉우동’은 오동통한 우동면으로 식감을 높이고 무 블록 등을 더해 감칠맛을 더했으며, ‘정통 메밀소바’는 고소하고 쫄깃한 메밀면과 가쓰오 소스의 깔끔한 조화가 특징인 제품이다. ‘정통 동치미 막국수’는 국내산 무로 만든 시원하고 톡 쏘는 동치미 국물이 일품이다.

◆케이스스터디, 온(On)과 젠데이아(Zendaya)가 함께한 컬렉션 출시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는 스위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온(On)과 글로벌 MZ 아이콘 젠데이아(Zendeya)가 함께한 컬렉션을 8월 9일(토) 한국에서 단독으로 발매하며, 공식 출시 하루 전 8월 8일(금) 단독 프리뷰 행사를 진행한다.

온과 젠데이아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젠데이아가 처음으로 디자인에 참여한 ‘클라우드존 문(Cloudzone Moon)’ 슈즈와 봄버 재킷, 트랙 재킷, 바디 수트 등 어패럴 라인을 함께 선보인다.

기존 모델 실루엣을 대담하게 재해석한 ‘클라우드존 문’은 통기성이 좋은 메쉬 어퍼, 안정성을 높인 힐 구조, 걸음마다 쿠션감을 제공하는 포어풋 패드로 오랜시간 지속되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정교하게 설계된 미드솔에는 ‘클라우드테크(CloudTec®)’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강화했다.

함께 선보이는 어패럴 라인은 구조적인 디자인의 봄버 재킷, 세련된 디자인의 바디 수트, 움직임이 편안한 트랙 재킷과 셋업 쇼츠 등 참신하고 감각적인 실루엣으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25.66 ▲1.29
코스닥 815.26 ▲1.16
코스피200 436.5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4,958,000 ▲113,000
비트코인캐시 825,000 0
이더리움 6,43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31,000 ▼10
리플 4,315 ▲12
퀀텀 2,933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4,997,000 ▲157,000
이더리움 6,427,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1,050 ▲10
메탈 1,023 ▼4
리스크 574 ▼1
리플 4,315 ▲13
에이다 1,312 0
스팀 183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060,000 ▲150,000
비트코인캐시 824,500 0
이더리움 6,43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30,990 ▼20
리플 4,316 ▲14
퀀텀 2,931 ▼11
이오타 27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