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 카카오톡 선물하기 사전 예약 진행 外

기사입력:2025-08-07 08:44: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러쉬(LUSH) 30주년을 맞아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을 선보이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는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러쉬 향을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보디 스프레이 형태로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창립과 함께 탄생한 시그니처 향부터 오늘날 글로벌 베스트셀러 향까지 다채롭게 구성해, 브랜드 프래그런스의 30년 여정을 풀어냈다.

러쉬의 창립 해인 1995년, 퍼퓸으로 처음 선보인 ‘카마(KARMA)’는 스파이시하면서도 시트러스한 무드로 전 세계 팬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 시그니처 향이다. 퍼퓸, 샤워 젤, 보디 스크럽에 이어 보디 스프레이로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수퍼 밀크(SUPER MILK)’ 컨디셔닝 헤어 프라이머의 향도 보디 스프레이로 재탄생했다. 크리미한 바닐라와 상큼한 레몬이 어우러진 향으로, 구어망드 계열 향의 인기를 반영해 프래그런스 제품군으로 확장됐다.

이외에도 우디한 흙내음이 매력적인 ‘블루 스카이스 앤드 플러피 화이트 클라우즈(BLUE SKIES AND FLUFFY WHITE CLOUDS)’, 달콤한 딸기 디저트 향의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STRAWBERRY FEELS FOREVER)’, 새롭게 선보이는 산뜻한 꽃과 허브 향의 ‘스토미 웨더(STORMY WEATHER)’도 만나볼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오는 11일 오전 8시 30분부터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보디 스프레이 5종과 여름 시즌 추천 보디 스크럽 3종 등을 소개한다. 라이브 방송 실시간 참여 혜택은 물론, 프로모션 기간인 1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 샘플과 굿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익스클루시브 보디 스프레이 5종은 오는 11일부터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4일부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오롱글로벌, 드리미와 미래형 파트너십 제시

코오롱글로벌이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리지와 단순 수입 및 유통을 넘어 전방위적 협업을 통한 성공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해오고 있다고 7일 밝혔다.

글로벌 기업들이 국내 진출에 속도를 내기 시작하면서 공식 총판으로써 단순 유통과 수입만 맡아 진행하던 파트너 기업들과의 관계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이제는 파트너 기업들이 국내 시장의 니즈를 바탕으로 역으로 제품을 제안하고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주도하는 등, 보다 주도적인 파트너십 구조가 형성되는 추세 속 코오롱글로벌과 드리미도 유통을 넘어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이들의 협업은 단순 판매 이상의 시너지를 보여주며 업계 내 입지 강화, 고객 만족도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코오롱글로벌은 2022년 로봇청소기 ‘W10’ 모델을 시작으로 드리미와 협업을 본격화했다. 이후 2023년 ‘L20 Ultra’, 2024년 ‘X40 Ultra’, 2025년 ‘X50 Ultra’ 및 ‘X50s Pro Ultra’ 등 신제품 런칭의 연이은 성공으로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내며 양사 간 굳건한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투다리,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투다리 삼계탕, 김치유부우동 컵라면, 김스낵 구호물품 전달

투다리가 최근 집중호우로 일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비피해지역 주민들을 위해 투다리 삼계탕 6,300여 봉, 김치유부우동 컵라면 2,400개, 김스낵 3,000봉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충남 서산과 경남 하동 지역에 각각 전달됐으며, 복날을 앞두고 지역 주민들이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충남 서산은 투다리 식품 제조시설이 위치한 지역으로, 기업의 뿌리를 두고 있는 지역사회에 대한 감사와 연대의 의미를 담았다. 투다리는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시금 되새기고, 상생 철학을 실천하는 계기로 삼았다.

경남 하동은 올해 초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지역으로, 당시 투다리는 김치유부우동 6,000개, 김스낵 1,500개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이번 삼계탕 기부는 과거의 구호 활동에 이어지는 연속적 지원으로, 재해 대응에 있어 일회성이 아닌 지속 가능한 구조를 지향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삼계탕은 삼성웰스토리와 협약을 맺고 생산된 제품으로, 영양 가득한 보양식의 의미를 더했다. 오뚜기와 협력해 선보인 투다리 김치유부우동은 GS25에 출시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컵라면 제품으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이다. 또한, 김스낵은 투다리 매장과 쿠팡에서 판매 중인 간식형 제품으로, 바삭하고 달달한 풍미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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