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와 리빙 브랜드 ‘비욘(beyon)’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진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뷰티, 리빙 분야의 브랜드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 소비자와 소통에 주력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족을 겨냥해 진로의 ‘초-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비욘의 대표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세트 제품에 진로 두꺼비 이미지를 더했다"라며 "제품 소재와 컬러의 조화를 최우선 가치로 두는 비욘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획상품은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세트에 블루, 핑크 두 가지 색상을 적용해 2종으로 출시된다. 진로의 마스코트인 두꺼비 캐릭터를 재치 있게 담아내 귀엽고 유쾌한 인상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샤워기 살수판에도 두꺼비 캐릭터를 각인시켜 특별함을 더했다.
기획상품 2종은 6일 ’29CM’ 온라인몰에서 첫 공개되며, 8일부터는 ‘비욘’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협업을 기념해 두꺼비와 함께하는 초깔끔한 여름 여행을 콘셉트로 제작한 시원하고 경쾌한 영상 콘텐츠를 SNS에 선보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하이트진로, ‘진로 X 비욘’ 협업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2025-08-06 21:01: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18,000 | ▼471,000 |
비트코인캐시 | 820,500 | ▼3,500 |
이더리움 | 6,377,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70 | ▼60 |
리플 | 4,297 | ▼23 |
퀀텀 | 2,928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55,000 | ▼468,000 |
이더리움 | 6,366,000 | ▼5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70 | ▼40 |
메탈 | 1,022 | ▼4 |
리스크 | 572 | ▼1 |
리플 | 4,291 | ▼26 |
에이다 | 1,307 | 0 |
스팀 | 18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10,000 | ▼470,000 |
비트코인캐시 | 822,000 | ▼3,000 |
이더리움 | 6,38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10 | ▼90 |
리플 | 4,296 | ▼26 |
퀀텀 | 2,931 | 0 |
이오타 | 28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