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신메뉴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bhc 관계자는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소비자가 직접 시즈닝을 뿌려 ‘나만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커스터마이징형 제품이다"라며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3가지 시즈닝팩을 제공해 메뉴 하나로도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bhc에 따르면 ‘콰삭킹’과 ‘콰삭톡’을 합친 시리즈는 전체 매출의 15%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자리잡았다. 바삭한 식감에 개성을 더한 시즈닝 조합이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의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면서, 새로운 소비자층을 끌어들이고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 7월 공개된 ‘콰삭톡’ TV 광고도 제품 인지도 확산과 구매 전환에 힘을 보탰다. CCTV 시점의 연출과 시즈닝을 뿌리는 ‘콰삭’ 사운드의 시각적 표현 등을 통해, 나만의 맛을 완성하는 콘셉트를 직관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광고 송출 직후 “영상만 봐도 군침이 돈다”, “보고 바로 주문했다”는 반응이 SNS를 중심으로 퍼지며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졌다.
또한, 콰삭톡은 치킨뿐만 아니라 감자튀김, 치즈볼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에도 활용 가능해, ‘입맛에 맞게 즐기는 재미’라는 콘셉트를 더욱 확장시켰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bhc, 신메뉴 ‘콰삭톡’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8-06 20:43: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18,000 | ▼471,000 |
비트코인캐시 | 820,500 | ▼3,500 |
이더리움 | 6,377,000 | ▼4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70 | ▼60 |
리플 | 4,297 | ▼23 |
퀀텀 | 2,928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55,000 | ▼468,000 |
이더리움 | 6,366,000 | ▼5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70 | ▼40 |
메탈 | 1,022 | ▼4 |
리스크 | 572 | ▼1 |
리플 | 4,291 | ▼26 |
에이다 | 1,307 | 0 |
스팀 | 18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210,000 | ▼470,000 |
비트코인캐시 | 822,000 | ▼3,000 |
이더리움 | 6,380,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10 | ▼90 |
리플 | 4,296 | ▼26 |
퀀텀 | 2,931 | 0 |
이오타 | 28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