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시네마가 ‘파리 오페라&발레(Paris Opera & Ballet)’ 공연 실황 시리즈를 단독 상영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클래식 예술 단체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대표작들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파리 오페라 발레단’의 대표작을 극장에서 연속 상영하는 ‘파리 오페라&발레(Paris Opera & Ballet)’ 시리즈는 관객들이 프랑스를 방문하지 않아도 공연의 감동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롯데시네마가 공연 클래식 실황 영화 제작∙배급사 ‘위즈온센'과 협업해 단독 상영하는 작품은 ▲발레 ’잠자는 숲속의 미녀(8/19 개봉)’, ’백조의 호수(8/26 개봉)’와 ▲오페라 ’나비부인(9/16 개봉)’, ‘카르멘(9/23 개봉)’까지 총 4개 작품이다. 특히 ‘백조의 호수’는 지난 시즌 파리 오페라 발레단 동양인 최초 에투왈(수석 무용수) 박세은이 열연을 펼친 무대로 국내 발레 팬들에게 다시 한번 깊은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단독 상영을 기념해 각 작품의 감상 포인트를 나누는 ‘GV(관객과의 대화)’도 마련했다. 먼저 8월 19일(화) 19시 30분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잠자는 숲속의 미녀 GV’에서는 ‘파리 오페라 발레단’ 소속 무용수 강호현이 ‘발레 작품의 세계’를 집필한 발레 해설가 한지영과 함께 작품과 파리 오페라 발레단에 대한 생생한 비하인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여기에 주한 프랑스 대사관 문화참사관이자 프랑스문화원장인 피에르 모르코스의 축사가 더해져 첫 상영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이어 8월 30일(토) 19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백조의 호수 GV’에는 김지영 경희대학교 무용학부 교수(전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가 직접 ‘백조의 호수’를 해설하며 그간 극장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이후 이어질 오페라 ‘나비부인’, ‘카르멘’ GV는 추후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계획이다.
‘파리 오페라&발레(Paris Opera & Ballet)’ 공연 실황 시리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도곡, 김포공항, 수지, 대전, 부산본점에서 상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시그니처 메뉴 재해석한 ‘밀크티 펄 쉐이크’ 2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베스트셀러 밀크티 메뉴를 시원하고 부드러운 쉐이크 타입으로 재해석한 ‘밀크티 펄 쉐이크’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공차 아이스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메뉴로, 진한 밀크티 풍미와 쫄깃한 펄을 크리미하고 시원한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판매 매장을 확대했던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보다 프리미엄하게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점이 눈길을 끈다.
‘밀크티 펄 쉐이크’는 ‘블랙 밀크티 펄 쉐이크’와 ‘브라운슈가 밀크티 펄 쉐이크’ 2종으로 출시된다. ‘블랙 밀크티 펄 쉐이크’는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인 블랙 밀크티를 쫀득한 펄과 함께 꾸덕하고 크리미한 쉐이크로 즐길 수 있다. ‘브라운슈가 밀크티 펄 쉐이크’는 블랙 밀크티에 브라운슈가 특유의 깊은 단맛을 더해 풍성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살렸다.
블랙 밀크티는 매년 공차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공차의 베스트셀러 메뉴이며, 브라운슈가 밀크티는 대만 정통의 깊은 풍미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공차는 이러한 인기 메뉴 2종을 쉐이크 타입으로 새롭게 풀어내 여름철 색다른 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생네컷, 전 세계 동시 운영 공포 콘셉트 프레임 ‘절단네컷 시즌2’ 출시
㈜엘케이벤쳐스(대표 이호익)가 운영하는 글로벌 셀프 포토 브랜드 인생네컷(LIFE4CUTS)이 공포 콘셉트의 포토 콘텐츠 ‘절단네컷 시즌2’를 선보인다.
절단네컷은 2023년 업계 최초 선보인 공포 콘셉트 포토부스로 ‘아주 오래 전 절친한 친구끼리 인생네컷 매장에서 촬영한 후 벌어진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테마로 한 자체 스토리텔링 콘텐츠다. 귀신 출몰로 인해 폐점된 후 방치된 인생네컷 매장을 콘셉트로 시즌1은 인생네컷의 과거 로고와 폐건물 콘셉트의 인테리어를 활용해 실제 매장 전체를 공포 테마로 연출하며 오싹한 분위기를 구현한 바 있다.
시즌1은 폐건물 콘셉트와 괴담 설정을 바탕으로 한 매장 연출을 통해 SNS상에서 이색적인 반응을 끌어낸 바 있다. 특히 “너무 무서워서 매장 안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후기부터, 촬영 중 연출에 놀라 ‘제대로 공포 체험을 했다’는 반응까지 실제 이용자 반응이 온라인상에 공유됐다.
이번 시즌2는 시즌1의 세계관을 확장하면서도 공간 연출 없이 키오스크 기반의 스토리텔링 중심으로 공포 콘셉트를 구현해 국내는 물론 일본, 미국, 필리핀 등 전 세계 29개국 인생네컷 매장에서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가까운 매장에서 오싹한 촬영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의 접근성과 확장성을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IT/방송이슈] 롯데시네마, ‘파리 오페라 발레단’ 공연 실황 극장 단독 상영 外
기사입력:2025-08-05 21:17: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35,000 | ▼530,000 |
비트코인캐시 | 814,500 | ▼4,000 |
이더리움 | 6,226,000 | ▼5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20 | ▼250 |
리플 | 4,236 | ▼32 |
퀀텀 | 2,900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30,000 | ▼640,000 |
이더리움 | 6,233,000 | ▼6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90 | ▼300 |
메탈 | 1,006 | ▼3 |
리스크 | 560 | ▼1 |
리플 | 4,243 | ▼38 |
에이다 | 1,235 | ▼20 |
스팀 | 17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520,000 | ▼600,000 |
비트코인캐시 | 813,000 | ▼8,000 |
이더리움 | 6,220,000 | ▼6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570 | ▼230 |
리플 | 4,239 | ▼33 |
퀀텀 | 2,890 | ▼55 |
이오타 | 273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