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여름 시즌 음료를 8월 4일부터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시즌 음료는 총 3종으로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이 낙점됐다"라며 "해당 음료들은 깔끔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쾌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즐기기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됐던 음료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해 선보였던 여름 시즌 음료로, 지난해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높은 고객 반응을 얻은 바 있다"라며 "당시 여름 프로모션 음료로 선보였던 5종의 음료 중 가장 빠르게 150만 잔을 돌파하며 고객 요청에 따라 프로모션이 종료된 이후에도 판매를 이어가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해당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넣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커피다.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기본 레시피로 사용하며, 블론드 에스프레소 특유의 산뜻함과 경쾌함이 아이스 음료와 잘 어울려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이어 스타벅스 파트너의 전문화된 노하우로 직접 제조하는 스파클링 음료인 ‘피치 딸기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등 피지오 음료 2종도 소개된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상큼한 복숭아와 딸기의 은은한 핑크빛에 발포성이 더해져 마치 스파클링 와인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지난 2023년 6월 출시 당시 많은 고객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던 음료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역시 무더위에 지친 에너지를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됐다. 이 음료는 지난 4월 두 번째 봄 시즌 음료로 약 한 달간 선보였던 음료로, 새콤달콤한 체리와 자두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으며 약 100만 잔 판매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스타벅스, 여름 음료 3종 재출시
기사입력:2025-08-04 16:12:3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43,000 | ▼154,000 |
비트코인캐시 | 825,500 | ▼1,500 |
이더리움 | 6,170,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880 | ▲60 |
리플 | 4,325 | ▲22 |
퀀텀 | 2,937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391,000 | ▼8,000 |
이더리움 | 6,170,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30 | ▲70 |
메탈 | 1,019 | ▲4 |
리스크 | 569 | ▲2 |
리플 | 4,325 | ▲21 |
에이다 | 1,333 | ▲9 |
스팀 | 18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32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824,500 | ▼2,500 |
이더리움 | 6,17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40 | ▲40 |
리플 | 4,327 | ▲24 |
퀀텀 | 2,928 | ▲3 |
이오타 | 27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