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2026년 봄·여름 시즌(26SS) 글로벌 수주회를 마무리했다.
LF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는 단순한 신제품 소개를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비전을 직관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형 수주회’로 기획되며 글로벌 바이어들과 국내 유통 관계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7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열린 이번 수주회에는 중국, 대만, 베트남, 인도, 러시아 등 헤지스의 주요 글로벌 시장을 대표하는 핵심 바이어와 국내 유통 관계자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해외 바이어 방문객은 전년 대비 30% 증가했으며, 국내 온오프라인 유통 관계자들을 포함해 전체 방문객 수는 2배 이상 늘어났다"라고 말했다.
기존 이틀 일정에서 이례적으로 10일간으로 확대 진행된 이번 수주회는 플래그십 총 4개 층을 마치 ‘헤지스 월드’처럼 구성해 컬렉션부터 브랜드 스토리, 마케팅 방향까지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브랜드 캐릭터 ‘해리’를 활용한 체험 콘텐츠와 K-컬처 감성을 담은 공간 연출은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수주회에 참석한 중국 바이어는 “단순히 옷만 보고 가는 자리가 아니라 브랜드의 미래 전략까지 종합적으로 체험한 기회였다”고 평가했으며, 러시아 바이어는 “브랜드의 글로벌 비전을 이해하고 논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말했다. 인도 바이어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커진 인도 시장에서 헤지스의 디자인과 품질 경쟁력을 확실히 확인했다’며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헤지스, ‘브랜드 체험형’ 수주회 진행
기사입력:2025-08-04 11:10: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43,000 | ▼115,000 |
비트코인캐시 | 824,500 | ▼1,500 |
이더리움 | 6,164,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870 | ▲50 |
리플 | 4,323 | ▲20 |
퀀텀 | 2,937 | ▲1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391,000 | ▲4,000 |
이더리움 | 6,167,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00 | ▲50 |
메탈 | 1,019 | ▲4 |
리스크 | 569 | ▲2 |
리플 | 4,322 | ▲20 |
에이다 | 1,331 | ▲6 |
스팀 | 18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9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824,500 | ▼3,000 |
이더리움 | 6,170,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40 | ▲40 |
리플 | 4,324 | ▲20 |
퀀텀 | 2,928 | ▲3 |
이오타 | 276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