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연세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 멸균팩 출시 外

기사입력:2025-08-01 10:48: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유당 걱정 없이 우유를 즐길 수 있는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을 멸균팩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은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로, 유당 분해 효소 처리를 통해 소화 부담은 줄이고 우유 본연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한 제품이다. 여기다가 180mL 한 팩에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230mg이 함유되어 소화가 편안한 우유와 간편한 영양 간식을 찾는 소비자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 멸균팩은 기존 냉장 제품을 6겹 구조의 멸균팩으로 담아, 보관 및 음용 시 안전성과 신선도를 높였다. 연세유업은 이외에도 국산 우유 사용 인증과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인증을 모두 획득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연세유업 관계자는 “유당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을 이제는 실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무균 공정을 통해 위생과 신선함을 지킨 이번 제품이,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세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고칼슘’ 멸균팩은 연세유업 자사몰 ‘연세shop’을 비롯해 쿠팡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듀이트리, 8월 올영픽 선정 ‘AC 딥 진정 모공 패드’, 리필 기획세트 출시

부에 진심, 지구에 안심’을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졌던 ‘AC 딥 진정 모공패드’를 리필 기획세트로 전격 출시하며 8월 올영픽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올영픽’은 실제 사용자의 리얼 후기와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되는 만큼, 신뢰성과 실효성을 모두 갖춘 제품만이 포함된다.

‘AC 딥 진정 모공패드’는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듀이트리 대표 진정 패드다. 특히 리필 제품에 대한 니즈가 계속 이어질 만큼, 실사용자 중심의 만족도와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탄 제품이다. 이번 올영픽 선정으로 제품의 실효성과 신뢰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듀이트리는 올리브영 등 H&B 채널 내에서 전년비 109% 매출 성장률*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며, 이 성장의 중심에는 바로 뛰어난 열감 진정 효과와 저자극 케어가 가능한 AC 딥 진정 모공패드가 있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 극세사 & 순면 이중 패드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무더운 여름철 피부 열감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줘 여름철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AC 딥 진정 모공패드 리필 기획세트’ 46%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며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실속형 패키지인 만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듀이트리의 ‘AC 딥 진정 모공패드’를 포함한 ‘AC 딥 진정 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한국 대표 옴니채널 뷰티 플랫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신세계 타임스퀘어점·AK 분당점에 부티크 팝업 매장 오픈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과 AK플라자 분당점에 국내 최초 ‘파빌리온’ 콘셉트를 적용한 부티크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빌리온 콘셉트는 네스프레소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적용한 프리미엄 팝업 매장 형태다. 매장 내벽을 모두 디스플레이 공간으로 구성해 벽면을 따라 작품을 감상하듯 브랜드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벽면은 다양한 커피 캡슐이 전시된 ‘커피 슬리브 월’과 신제품 머신을 소개하는 ‘머신 갤러리’로 구성돼 네스프레소만의 커피 헤리티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세일즈 공간과 전용 시음바를 매장 중앙에 배치해 전시 공간을 넓게 활용하는 한편, 고객과 직원 동선을 효율적으로 설계한 것도 특징이다. 시음바는 결제 대기 중에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며 다양한 제품군을 경험하고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은 커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마감재를 인테리어 전반에 활용해, 네스프레소 고유의 시각적 정체성과 우아한 브랜드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부티크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세계 타임스퀘어점(7월 29일 오픈), AK 분당점(8월 1일 오픈)에서는 2주간 ▲캡슐 슬리브 10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레시피 스몰 컵 1개 ▲캡슐 슬리브 13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레시피 스몰 컵 2개와 쿨러백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버츄오 머신 구매 고객은 전체 구매 금액 10만원 당 1만원 상품권(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25.66 ▲1.29
코스닥 815.26 ▲1.16
코스피200 436.5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195,000 ▲60,000
비트코인캐시 816,500 ▲2,000
이더리움 6,128,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30,990 ▲40
리플 4,312 ▲19
퀀텀 2,990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226,000 ▲103,000
이더리움 6,12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30,980 ▲30
메탈 1,042 ▼2
리스크 572 ▲1
리플 4,311 ▲16
에이다 1,272 ▲11
스팀 19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3,12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817,000 ▲1,000
이더리움 6,125,000 0
이더리움클래식 30,960 0
리플 4,313 ▲20
퀀텀 3,024 0
이오타 288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