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출시한 신 메뉴 ‘픽앤딥’ 도넛이 출시 이후 4주간 누적 판매량 40만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GRS 관계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딥 ▲시가몬 슈가 딥 ▲코코아 슈가 딥 3종으로 구성된 픽앤딥 도넛은 소스를 찍어 먹는 도넛으로 기존 도넛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제품이라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신제품이다"라며 "크림이 도넛 안에 필링 되어 있는 발상을 전환해 여러가지 디핑 소스에 직접 찍어먹을 수 있도록 도넛을 말발굽 모양으로 제작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2주일만에 목표 매출의 20%를 넘겼으며 픽앤딥 도넛으로만 구성된 픽앤딥 하프더즌의 경우 7월 27일 기준 한 달간 목표 수량 대비 174%를 판매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특히 시나몬 슈가딥은 목표 대비 130%라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시나몬이 조화된 애플 시나몬 디핑 소스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도넛으로, 부드러운 도넛 위 시나몬 슈가가 토핑돼 도넛의 달콤함과 설탕의 바삭한 텍스처의 조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유명 유튜버들과 함께한 픽앤딥 도넛 협업 광고 콘텐츠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의 인기를 함께 견인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찰스엔터, 빠더너스(BDNS), 예예 (yeh yeh), 카더정원 등 인기 유튜브 채널과 함께한 콘텐츠는 누적 합산 조회수 4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그 결과 이번 신제품 실적이 전년 대비 5% 신장을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크리스피크림 도넛, ‘픽앤딥(Pick&Dip)’ 3종 선보여
기사입력:2025-07-30 20:29:2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25.66 | ▲1.29 |
코스닥 | 815.26 | ▲1.16 |
코스피200 | 436.5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199,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810,500 | ▲1,000 |
이더리움 | 6,25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150 | ▼170 |
리플 | 4,300 | ▼16 |
퀀텀 | 3,02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37,000 | ▲55,000 |
이더리움 | 6,26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150 | ▼160 |
메탈 | 1,054 | ▼1 |
리스크 | 576 | ▼1 |
리플 | 4,303 | ▼14 |
에이다 | 1,328 | ▼18 |
스팀 | 18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230,000 | ▲120,000 |
비트코인캐시 | 810,000 | 0 |
이더리움 | 6,26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1,190 | ▼50 |
리플 | 4,300 | ▼15 |
퀀텀 | 3,011 | 0 |
이오타 | 29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