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출시한 신 메뉴 ‘픽앤딥’ 도넛이 출시 이후 4주간 누적 판매량 40만개 이상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롯데GRS 관계자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딥 ▲시가몬 슈가 딥 ▲코코아 슈가 딥 3종으로 구성된 픽앤딥 도넛은 소스를 찍어 먹는 도넛으로 기존 도넛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형태의 제품이라 많은 고객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신제품이다"라며 "크림이 도넛 안에 필링 되어 있는 발상을 전환해 여러가지 디핑 소스에 직접 찍어먹을 수 있도록 도넛을 말발굽 모양으로 제작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2주일만에 목표 매출의 20%를 넘겼으며 픽앤딥 도넛으로만 구성된 픽앤딥 하프더즌의 경우 7월 27일 기준 한 달간 목표 수량 대비 174%를 판매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특히 시나몬 슈가딥은 목표 대비 130%라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라며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인 사과와 시나몬이 조화된 애플 시나몬 디핑 소스와 완벽한 합을 자랑하는 도넛으로, 부드러운 도넛 위 시나몬 슈가가 토핑돼 도넛의 달콤함과 설탕의 바삭한 텍스처의 조화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유명 유튜버들과 함께한 픽앤딥 도넛 협업 광고 콘텐츠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제품의 인기를 함께 견인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찰스엔터, 빠더너스(BDNS), 예예 (yeh yeh), 카더정원 등 인기 유튜브 채널과 함께한 콘텐츠는 누적 합산 조회수 4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했다. 그 결과 이번 신제품 실적이 전년 대비 5% 신장을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크리스피크림 도넛, ‘픽앤딥(Pick&Dip)’ 3종 선보여
기사입력:2025-07-30 20:29:2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04.42 | ▼117.32 |
| 코스닥 | 901.89 | ▼24.68 |
| 코스피200 | 565.40 | ▼16.5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998,000 | ▲229,000 |
| 비트코인캐시 | 734,000 | ▲2,000 |
| 이더리움 | 5,191,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40 | ▲40 |
| 리플 | 3,500 | ▲61 |
| 퀀텀 | 2,650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6,176,000 | ▲329,000 |
| 이더리움 | 5,190,000 | ▲2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30 | ▲30 |
| 메탈 | 626 | ▲3 |
| 리스크 | 271 | ▼2 |
| 리플 | 3,503 | ▲61 |
| 에이다 | 815 | ▼2 |
| 스팀 | 11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5,960,000 | ▲280,000 |
| 비트코인캐시 | 731,000 | ▼500 |
| 이더리움 | 5,190,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930 | ▼40 |
| 리플 | 3,499 | ▲59 |
| 퀀텀 | 2,645 | ▲15 |
| 이오타 | 19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