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동하)이 리유저블백을 선보이며, ESG 경영 실천과 함께 외국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 제주점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리유저블백인 ‘베러백’을 증정한다. 제품 소진 시까지 1인 1회 제공되며,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4월 마케팅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내외국인 슬로건을 발표했다"라며 "이번 롯데면세점 리유저블백은 외국인 대상 슬로건인 ‘Tax-Free is Good, Duty-Free is Better’을 내세워 ‘베러백(Better Bag)’ 컨셉으로 제작되었다"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 ‘베러백’은 기존 롯데의 ‘레드’ 컬러를 탈피하고, 시즌컬러인 ‘그린’ 컬러를 적용하여 눈에 띄고 시원한 느낌의 트렌디함을 강조했다. 가방 한쪽에는 롯데면세점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도 부착시켜 실용성과 재미 요소도 더했다.
이번 리유저블백 출시는 마케팅의 일환인 동시에 ESG 경영에 대한 의지이기도 하다. ‘베러백’은 타포린 재질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시내면세점에서 K-뷰티와 K-푸드를 많이 구매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을 관광하는 동안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 150달러 이상 구매한 외국인 관광객 대상 증정
기사입력:2025-07-30 20:0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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