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안종선·이상훈)가 최근 글로벌 세컨드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신규 브랜드 필름 ‘디 에센스 오브 드라이빙(The Essence of Driving)’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어떠한 노면 환경에서도 최적의 주행을 지원하는 ‘라우펜’ 브랜드의 정체성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영상 내에 ‘한국타이어가 만든 브랜드(A Brand by Hankook)’라는 메시지를 노출해 한국타이어의 톱티어(Top Tier) 기술력과 품질을 공유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영상에서는 ‘라우펜’을 장착한 차량이 사막을 질주하는 동안 부품들이 점차 사라지고 타이어만이 남는 장면을 연출함으로써, 접지력과 주행 안정성 등 타이어 본연에 충실한 핵심 성능을 기반으로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어 눈길과 젖은 노면, 온∙오프로드 환경 모두에서 일관된 성능을 발휘하는 모습을 속도감 있게 표현해 모든 도로 환경에서 핏(FIT)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라우펜의 브랜드 슬로건 ‘A Tire That Fits’를 부각시켰다.
신규 브랜드 필름은 ‘라우펜’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포함해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라우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한국타이어, 글로벌 세컨드 브랜드 ‘라우펜’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
기사입력:2025-07-30 18:24:5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74 | ▼28.92 |
코스닥 | 804.83 | ▼10.43 |
코스피200 | 431.59 | ▼4.9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932,000 | ▼235,000 |
비트코인캐시 | 808,500 | 0 |
이더리움 | 6,194,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30 | ▲20 |
리플 | 4,283 | ▼8 |
퀀텀 | 2,990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011,000 | ▼111,000 |
이더리움 | 6,190,000 | ▼2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20 | ▲20 |
메탈 | 1,043 | ▼6 |
리스크 | 569 | ▼3 |
리플 | 4,285 | ▼9 |
에이다 | 1,325 | ▼9 |
스팀 | 18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89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809,000 | 0 |
이더리움 | 6,19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900 | 0 |
리플 | 4,284 | ▼7 |
퀀텀 | 3,001 | ▼29 |
이오타 | 289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