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 효과에 힘입어 전국 가맹점의 주말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5% 정도 상승했다.
bhc에 따르면, 소비쿠폰이 본격 사용되기 시작한 7월 22일 이후 가맹점 방문 고객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배달앱을 통한 ‘만나서 결제하기’ 건수와 포장 주문 건수가 눈에 띄게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bhc 관계자는 "자사앱과 공공배달앱 ‘땡겨요’ 등 다양한 채널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가능해 효과가 더 커진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같은 상승세는 대부분의 매장에서 소비쿠폰 사용 가능하다는 점과 더불어, 자사앱을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최근 출시된 신제품 ‘콰삭킹’과 ‘콰삭톡’의 인기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말했다.
bhc는 다가오는 중복(30일)을 앞두고, 치킨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고 관련 프로모션과 혜택 제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사앱에서 첫 주문한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오는 8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더위극伏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공공배달앱 ‘땡겨요’에서는 전 고객 대상 4,000원 할인 쿠폰, 최초 가입 및 첫 주문 고객에게는 추가로 5,000원 쿠폰을 제공해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bhc, "‘민생회복 소비쿠폰’ 활용 고객 증가했다"
기사입력:2025-07-29 20:25:4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3.66 | ▼42.00 |
코스닥 | 800.07 | ▼15.19 |
코스피200 | 430.12 | ▼6.4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16,000 | ▼905,000 |
비트코인캐시 | 786,000 | ▼8,500 |
이더리움 | 5,989,000 | ▼8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00 | ▼370 |
리플 | 4,160 | ▼47 |
퀀텀 | 2,900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198,000 | ▼902,000 |
이더리움 | 5,990,000 | ▼8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00 | ▼380 |
메탈 | 1,008 | ▼11 |
리스크 | 549 | ▼8 |
리플 | 4,161 | ▼49 |
에이다 | 1,277 | ▼15 |
스팀 | 18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20,000 | ▼930,000 |
비트코인캐시 | 786,500 | ▼8,000 |
이더리움 | 5,990,000 | ▼8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820 | ▼370 |
리플 | 4,158 | ▼49 |
퀀텀 | 2,900 | ▼72 |
이오타 | 280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