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앳홈(대표 양정호)이 전개하는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여름철 무너진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고 트러블의 근본 원인을 잠재워주는 ‘T필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돼 모공에 노폐물과 먼지가 쉽게 쌓이며, 이로 인해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로 이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기 쉽다. 여름철 피부 관리에 소홀하면 피부 노화가 가속화될 수 있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톰의 ‘T필 프로그램’은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진행되는 지성 피부용 필링 프로그램을 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현한 것으로, 클렌징•필링•수분 공급•쿨링의 4단계가 제품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는 톰이 자체 개발한 ‘판토큐어TM’(어성초추출물과 판토텐산 복합 성분), 저온 진공 추출 공법(Low Temperature Vacuum ExtractTM)으로 얻은 ‘어성초추출수’,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배합한 ‘AC ZEROTM’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한다.
사용 방법도 주1회 25분으로 간편하다. 먼저, 살리실릭산(BHA) 성분의 ‘딥 버블 팩클렌저’와 AHA, BHA, LHA, PHA 등 복합 애씨드 성분의 ‘트러블 필링 리퀴드’로 번들거리고 거친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한다. 팩클렌저의 뛰어난 세정력은 임상 결과를 통해 99.8%로 확인됐다. 이후 ‘스킨 밸런싱 세럼’으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한다.
마지막으로 ‘크라이오 케어 마스크’를 부착하면 4단계 홈 케어가 완성된다. ‘크라이오 케어 마스크’는 해조류 복합 추출물과 캠퍼, 티트리잎수, 유칼립투스잎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냉감(쿨링) 효과를 더한다. 진정 성분을 그대로 응고시킨 아쿠아 알개 매트릭스와 수분 공급을 더해주는 모이스처 시트의 2중 레이어가 피부의 온도를 최대 7도까지 낮춰줘, 늘어난 모공을 일시적으로 조여준다.
또한, 톰은 T필 프로그램과 함께 트러블 부위에 직접 부착해 사용하는 스팟 타겟 패치와 스팟 리페어링 패치 2종도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노폐물과 피지 덩어리를 강력하게 흡수하는 특수 원단이 적용됐다.
◆시몬스,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 전개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세상에 없던 초격차 기술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뷰티레스트 100주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아름다운 휴식’을 뜻하는 ‘뷰티레스트’는 155년 헤리티지를 보유한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으로 지난 1925년 탄생했다. 같은 해 시몬스 침대는 세계 최초로 포켓스프링 제조 기계 특허를 취득하며 대량 생산을 통한 침대 대중화를 이끈 바 있다.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뷰티레스트는 국내 제조·생산 최초로 포스코산 경강선에 ‘바나듐(VANADIUM)’ 소재를 적용한 ‘뷰티레스트’로 전 국민의 건강한 수면을 책임지고 있다. 바나듐 포켓스프링을 담은 뷰티레스트는 기존 대비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돼 사실상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사를 준비하는 가족 단위 고객과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 자녀침대를 고민 중인 학부모 등에게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바닐라코,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전년 대비 약 30% 매출 성장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미국 최대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한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Amazon)이 매년 7월 개최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글로벌 쇼핑 이벤트다.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행사에서 뷰티·헬스케어 제품군의 활약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바닐라코의 성과는 괄목할 만해 주목을 받았다. 바닐라코는 2025년 프라임데이 기간 일평균 매출이 전주 대비 8배(약 768%) 이상 증가하며, 전체 카테고리 평균 성장률 150%를 크게 웃도는 성과를 보였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도 약 30% 상승하며, 올해 프라임데이 전체 평균 성장률(약 30%)을 웃도는 수치를 기록했다.
제품별로는 브랜드 대표 클렌징 아이템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전주 동기 대비 약 768%의 폭발적인 매출 증가를 기록했으며, 미국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커버리셔스 얼티밋 커버 쿠션’ 역시 전주 동기 대비 약 510%의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프라임데이 흥행을 이끌었다.
바닐라코 제품들은 미국 내 영향력 있는 주요 뷰티 매체인 보그(Vogue), 엘르(ELLE), 캔자스시티 스타(Kansas City Star) 등에서 프라임데이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보그(Vogue)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을 K-뷰티 입문 계기로 소개하며, 부드러운 제형과 뛰어난 세정력을 높이 평가했다. 엘르(ELLE)는 해당 제품을 프라임데이 기간 최대 35% 할인 혜택과 함께 소개하며, 주목할 만한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언급했다. 캔자스시티 스타(Kansas City Star)는 ‘커버리셔스 얼티밋 커버 파운데이션’을 베스트 메이크업 딜로 꼽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앳홈 톰(THOME), ‘T필 프로그램’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28 17:5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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