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폭염과 폭우가 반복됐던 지난 7월 1일부터 20일까지 홈플러스에 입점된 몰(Mall) 매출은 카테고리별 전년 동기 대비 최대 19% 증가했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브랜드들의 매출 약진이 영향을 미쳤다. 저가형 뷔페 레스토랑인 애슐리퀸즈와 쿠우쿠우 매출은 동 기간 최대 146% 올랐다"라며 "애슐리퀸즈의 평일 점심 가격은 성인 1인당 1만9900원으로 2만원이 채 되지 않는다. 메뉴 교체 주기가 빠르고 가성비가 높아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탑텐, 유니클로, 에잇세컨즈 등 SPA 브랜드 위주의 의류 소비도 늘고 있다"라며 "SPA 브랜드는 유통 단계를 줄여 가격이 저렴하고, 최신 트렌드가 빠르게 반영돼 고객들의 구매 부담이 적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여름철 흡습속건 의류의 대명사 ‘에어리즘(AIRism)’을 보유한 유니클로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2% 증가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도 매출이 꾸준히 상승 중이다. 다이소는 전국 최대 수준의 규모(약 800평)인 상봉점을 비롯해 홈플러스 53개점에 입점돼 있다. 이 기간 여름 휴가 용품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며 매출이 16% 늘었다.
이 밖에도 가족 단위 고객들이 많이 찾는 키즈카페, 냉방시설이 완비된 실내 테니스장과 풋살장, 중고서점 알라딘, 각종 리퍼브숍, 균일가 의류 행사 매대도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홈플러스 몰 매출 최대 146% 증가
기사입력:2025-07-28 16:16:2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9.51 | ▼46.15 |
코스닥 | 798.39 | ▼16.87 |
코스피200 | 429.51 | ▼7.0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60,000 | ▼451,000 |
비트코인캐시 | 789,000 | ▼4,500 |
이더리움 | 5,944,000 | ▼8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700 | ▼380 |
리플 | 4,140 | ▼37 |
퀀텀 | 2,881 | ▼3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47,000 | ▼458,000 |
이더리움 | 5,944,000 | ▼8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620 | ▼450 |
메탈 | 1,005 | ▼13 |
리스크 | 545 | ▼7 |
리플 | 4,138 | ▼37 |
에이다 | 1,270 | ▼13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60,000 | ▼460,000 |
비트코인캐시 | 790,000 | ▼4,000 |
이더리움 | 5,940,000 | ▼8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650 | ▼440 |
리플 | 4,141 | ▼35 |
퀀텀 | 2,851 | ▼70 |
이오타 | 277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