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K매직(SK인텔릭스 대표이사 김완성)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해 무상 긴급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침수로 인해 피해를 입은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다. 침수된 제품은 신속히 무상 A/S하며, 완전 침수 또는 파손·유실 등으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리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렌탈료를 감면해 고객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수해로 인한 제품 피해 접수는 SK매직 통합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 후 서비스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긴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4월 영남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당시, 악화된 공기로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을 위해 이재민 대피소에 공기청정기를 긴급 지원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K매직, 수해 피해지역 고객 대상 무상 긴급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2025-07-25 17:4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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