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전여송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최성원)은 스틱형 젤리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2종(포도·망고맛)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540mg), 사이클로알린(2.8mg), 유산균 사균체(10억 Cell), 타우린(100mg) 등 다양한 원료를 담은 젤리 타입의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음주 후 15분 경과시점부터 숙취 증상 개선에 유의미한 효과가 확인됐다.
헛개파워 스틱은 젤리 타입의 스틱형으로 출시돼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였으며, 탱글한 식감과 씹는 재미를 더해 젊은 소비자들의 기호성을 반영했다. 포도와 망고맛 두 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광동제약 공식몰 ‘광동상회’와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경찰의 공식 마스코트 ‘포돌이&포순이’가 등장한다. ‘잡았다 숙취!’라는 문구를 더해 음주 후 숙취를 ‘단속’한다는 메시지를 위트있게 담아내며, 소비자에게 친근함과 재미를 전달한다. 서울강남경찰서와 정식 협업을 통해 포돌이&포순이 캐릭터를 사용한 공익적인 홍보로, 제품의 신뢰성과 공공성도 한층 강화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가능한 숙취해소제로 쫀득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특징”이라며, “포돌이&포순이와 함께하는 협업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공감과 브랜드 신뢰까지 아우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자사 SNS와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포돌이&포순이와 함께하는 안전한 음주문화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마스코트의 상징성과 헛개파워 스틱의 숙취해소 이미지를 결합해 올바른 음주문화 정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광동제약, 스틱형 젤리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2종 출시
기사입력:2025-07-23 15:24: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1.74 | ▲11.65 |
코스닥 | 777.24 | ▼0.37 |
코스피200 | 424.41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63,000 | ▲596,000 |
비트코인캐시 | 777,000 | ▲5,500 |
이더리움 | 5,982,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600 | ▲100 |
리플 | 4,055 | ▲9 |
퀀텀 | 3,243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13,000 | ▲623,000 |
이더리움 | 5,976,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690 | ▲180 |
메탈 | 1,007 | ▲7 |
리스크 | 531 | 0 |
리플 | 4,058 | ▲12 |
에이다 | 1,218 | ▲4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30,000 | ▲690,000 |
비트코인캐시 | 775,500 | ▲3,500 |
이더리움 | 5,980,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40 | ▲160 |
리플 | 4,055 | ▲12 |
퀀텀 | 3,240 | ▼11 |
이오타 | 27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