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남양유업이 최근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 '불가리스 유당 제로' 등 기능성 발효유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불가리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불가리스는 1991년 출시 이후 35년간 브랜드 고유의 전통성과 기능을 유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남양유업의 대표 브랜드다"라며 "최근에는 장 건강, 위 건강, 유당 제거, 저당 설계, 고단백 등 다양한 건강 니즈에 대응한 기능성 제품군을 확대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세대별 맞춤형 발효유'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드링킹 발효유 주요 제품으로는 ▲장 건강을 위한 오리지널 ‘불가리스’ ▲위 건강 맞춤 설계 ‘불가리스 위쎈’(녹십자웰빙 공동 개발) ▲저당 니즈를 반영한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등이 있다"라며 "떠먹는 발효유 제품으로는 ▲어린이 간식에 적합한 ‘불가리스 떠불’ ▲유당을 제거한 '불가리스 유당 제로' ▲식사 대용 고단백 요거트 ‘불가리스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락토프리 그릭’ ▲홈 레시피 활용이 가능한 대용량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1.8kg)’ 등이 있다"라고 말했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제품 전략과 함께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중장년층에게는 익숙한 ‘추억의 브랜드’로 자리잡은 불가리스는 최근 MZ세대와의 공감대를 넓히며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어울리는 데일리 건강음료로 거듭나고 있다.
이를 위해 남양유업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육군훈련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청년 장병을 대상으로 불가리스 제품을 후원했다. 이를 기념해 '밀리터리 에디션'을 한정 출시하고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을 확대했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남양, 불가리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박차
기사입력:2025-07-23 11:47:0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1.74 | ▲11.65 |
코스닥 | 777.24 | ▼0.37 |
코스피200 | 424.41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097,000 | ▼153,000 |
비트코인캐시 | 775,500 | ▲1,500 |
이더리움 | 5,956,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70 | ▼70 |
리플 | 4,047 | ▲1 |
퀀텀 | 3,241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200,000 | ▼55,000 |
이더리움 | 5,959,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40 | ▼160 |
메탈 | 1,002 | ▼13 |
리스크 | 532 | ▲1 |
리플 | 4,045 | 0 |
에이다 | 1,207 | ▼1 |
스팀 | 18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20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778,000 | ▲4,000 |
이더리움 | 5,96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20 | ▼40 |
리플 | 4,046 | 0 |
퀀텀 | 3,299 | ▲83 |
이오타 | 27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