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U가 유튜브 채널 ‘폭스클럽’과 손잡고 이달 23일 MBTI 컨셉을 내세운 ‘폭스 콤보 MBTI 견과 플래터’ 2종을 출시한다.
CU 관계자는 "‘폭스클럽’은 현재 구독자 약 5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로, 코미디언 김지유, 허미진, 한지원 3인이 스케치 코미디, 패러디 콩트 등의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특히 노포 탐방, 술자리 합석 등을 다룬 컨텐츠들이 20~30대 젊은 여성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말했다.
CU가 이달 폭스클럽과 함께 내놓는 견과 플래터는 각종 견과류와 스낵을 담은 안주 플래터를 맥주나 탄산음료 등에 끼워 함께 먹는 제품이다. 음료나 주류 캔을 개봉한 뒤, 트레이를 결합하면 한 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들의 대표적인 자기표현법으로 자리잡은 MBTI 성격유형 테스트를 활용해 재미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 기획 과정 중 폭스클럽 멤버들의 의견을 반영해 ‘T(사고형)와 F(감정형)의 성격 차이’를 밈처럼 사용하는 트렌드를 컨셉으로 정했다.
이로써 만들어진 T컨셉의 견과 플래터는 주로 이성적인 논리로 매운 맛의 대화를 나누는 T의 특성을 반영해 맵기를 높였다. 프레첼과 함께 불닭맛 캐슈볼과 마라맛 땅콩으로 화끈한 맛을 더했다. 반면, F컨셉 제품은 감정과 인간관계를 중시하는 스윗한 이미지를 구현하기 위해 달콤한 아몬드, 캐슈넛 강정과 프레첼을 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U, 유튜버 ‘폭스클럽’ 콜라보 MBTI 견과 플래터 선보여
기사입력:2025-07-22 11:04: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1.74 | ▲11.65 |
코스닥 | 777.24 | ▼0.37 |
코스피200 | 424.41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506,000 | ▼317,000 |
비트코인캐시 | 774,000 | 0 |
이더리움 | 5,92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10 | ▲50 |
리플 | 4,053 | ▲1 |
퀀텀 | 3,335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636,000 | ▼284,000 |
이더리움 | 5,93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30 | ▲30 |
메탈 | 1,001 | ▼2 |
리스크 | 530 | ▲2 |
리플 | 4,058 | ▲5 |
에이다 | 1,202 | ▼3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550,000 | ▼340,000 |
비트코인캐시 | 773,500 | 0 |
이더리움 | 5,935,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60 | ▼140 |
리플 | 4,060 | ▲6 |
퀀텀 | 3,321 | ▼40 |
이오타 | 271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