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츠바키(TSUBAKI)의 리뉴얼 제품 3종이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신상품 베스트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리뉴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실제 구매로 이어진 결과로, 츠바키는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츠바키가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에서 ‘신상품 베스트’ 부문 3관왕을 달성한 수상 제품은 ▲츠바키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 180g ▲츠바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워터 210mL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컨디셔너 450mL이다. 각 제품은 리뉴얼을 통해 한층 강화된 성분과 효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쿠팡 어워즈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별 우수 상품을 선정하는 시상 제도로, 판매량, 리뷰 수, 평점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 평가해 매년 상·하반기별 수상 제품을 발표한다. 수상 결과는 2025년 1월부터 5월까지의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반영된 것이다.
‘0초 헤어팩’으로 잘 알려진 츠바키의 대표 제품 ‘츠바키 프리미엄 EX 리페어 마스크’는 기다릴 필요 없이 곧바로 씻어내도 충분한 효과를 선사한다. 열 손상,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해 주며, 아이오닉 성분 과 실-인 케어 성분 을 함유해 최대 7일간 부드러움이 지속 되는 케어 효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츠바키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워터’는 뿌리는 타입의 노워시 트리트먼트로, 편리함은 물론 까멜리아오일포스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영양, 정전기 케어 효과까지 갖춘 제품이다. 은은한 까멜리아 꽃 향이 더해져, 사용 시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한다.
힘없고 처진 모발에 풍성해 보이는 볼륨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츠바키 프리미엄 볼륨 & 리페어 컨디셔너’는, 까멜리아오일포스4 성분과 볼륨 & 리치 콤플렉스 가 함유되어 뿌리 볼륨을 개선 하고 오랜 시간 풍성해 보이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후지필름(주), ‘2025 동강국제사진제’ 공식 후원
한국후지필름㈜이 국내 대표 사진 예술제인 ‘2025 동강국제사진제’의 공식 후원사로 4년 연속 참여한다. 특히 ‘전국 초등학생 사진일기 공모전’과 강원특별자치도 청소년 대상 공모전 Green 영월 다큐 프로젝트 틴틴 포토(이하 틴틴 포토)’를 함께 후원하며, 미래 세대가 아날로그 사진을 통해 감성과 기록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이어간다.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는 동강국제사진제는 국내외 사진작가와 강원도민, 영월군민, 사진 애호가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대한민국 대표 사진 행사로 7월 11일부터 9월 28일까지 동강사진박물관을 비롯한 영월군 일원에서 개최된다. 특히 올해는 대한민국 최초 공립 사진 전문 박물관인 동강사진박물관의 개관 20주년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2022년부터 매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미래의 사진 인재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역시 디지털 환경 속에서 성장하는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아날로그 사진의 감성과 기록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동강국제사진제의 일환으로 개최된 ‘전국 초등학생 사진일기 공모전’과 ‘틴틴 포토’ 청소년 사진 공모전의 동시 후원사로 참여한다.
‘전국 초등학생 사진일기 공모전’은 초등학생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화하여 손글씨 일기와 함께 제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한국후지필름의 주요 사진관에서 직접 사진을 인화하고 현장 접수를 할 수 있게끔 해 디지털 사진을 아날로그로 직접 인화하는 즐거움을 많은 어린이들에게 알리고자 했다.
◆아누아,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 입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도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에 입점하며 인도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나이카’는 차세대 K-뷰티 거점으로 떠오른 인도의 대표 뷰티 유통 채널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폭넓은 유통망을 통해 인도 전역에 K-뷰티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
아누아는 최근 나이카 온라인몰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 20곳에 동시 입점하며 인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시하는 인도 뷰티 트렌드에 맞춰 ‘어성초 77 수딩 토너’, ‘어성초 포어 컨트롤 클렌징 오일’, ‘TXA 세럼’ 등 대표 제품들을 선보여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판매 채널 확장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 인지도와 접근성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
나이카 관계자는 “K-뷰티를 인도에 처음 소개한 선도 기업으로서, 클린 뷰티로 잘 알려진 아누아를 나이카에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츠바키 헤어 케어 3종, 2025 상반기 '쿠팡 어워즈' 선정 外
기사입력:2025-07-22 09:2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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