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을 ‘Spicy Happiness In Noodles’로 정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
농심 관계자는 "슬로건은 신라면의 영문명 ‘SHIN’의 앞 글자를 활용한 것으로, ‘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담았다"라며 "농심이 신라면의 국내외 통합 브랜드 슬로건을 제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을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신라면 건면 등 국내외 18종의 신라면 패키지 디자인에 이번 주부터 순차적으로 적용한다"라며 "또한 신규 브랜드 슬로건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향후 동남아와 유럽 등으로 확대할 계획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매장 ‘신라면 분식’에도 슬로건을 적용한다는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농심은 음식 본연의 조화로운 맛으로 즐기는 신라면의 매력을 글로벌 소비자들의 일상과 문화에 접목, ‘신라면의 매콤한 행복’으로 이야기하는 마케팅 캠페인을 다음 달부터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0월 세계 최대 식품전시회인 독일의 ANUGA에 참가해 신라면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농심, 신라면 글로벌 통합 캠페인 본격화
기사입력:2025-07-21 22:17:3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41.74 | ▲11.65 |
코스닥 | 777.24 | ▼0.37 |
코스피200 | 424.41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215,000 | ▼368,000 |
비트코인캐시 | 781,000 | ▲3,500 |
이더리움 | 5,92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60 | ▼70 |
리플 | 4,035 | ▼40 |
퀀텀 | 3,302 | ▼2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336,000 | ▼196,000 |
이더리움 | 5,927,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470 | ▼70 |
메탈 | 1,002 | ▼3 |
리스크 | 532 | 0 |
리플 | 4,037 | ▼35 |
에이다 | 1,197 | ▼4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7,27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782,000 | ▲3,000 |
이더리움 | 5,925,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00 | ▼60 |
리플 | 4,033 | ▼42 |
퀀텀 | 3,338 | ▼15 |
이오타 | 271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