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러쉬코리아, ‘캣츠아이’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21 17:56: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하이브 소속 글로벌 그룹 캣츠아이(KATSEYE)와 협업한 ‘캣츠아이 x 러쉬(KATSEYE x Lush)’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러쉬의 첫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인 ‘캣츠아이 x 러쉬’는 ‘캣츠아이’의 두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선보인다. 러쉬의 ‘핸드메이드(Handmade)’,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제품 철학에 ‘캣츠아이’의 대담하고 발랄한 에너지를 더해 완성했다.

‘캣츠아이(Katseye)’ 배쓰 밤은 ‘캣츠아이’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에 각도에 따라 다채롭게 반짝이는 고양이 눈을 형상화한 비주얼이 특징으로, 이는 다국적 배경을 지닌 각 멤버의 개성과 매력을 상징한다. 욕조에서 퍼지는 부드러운 거품과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밤하늘처럼 화려한 배쓰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솝 6종은 각 멤버 개개인을 상징하는 ‘드림 참(Dream Charm)’에서 영감을 받았다. 상큼한 라임, 청량한 페퍼민트, 달콤한 바나나와 오렌지, 라즈베리 등 다양한 원재료와 에센셜 오일이 기운을 북돋아주는 동시에 촉촉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러쉬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팀 리더 Kalem Brinkworth는 “‘캣츠아이’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태도와 대담한 에너지를 지닌 아티스트이며, 이는 러쉬가 지향하는 가치와도 맞닿아 있다”라며 “이번 협업은 각 멤버의 개성과 메시지를 제품에 구현하는 특별한 과정이었다. 글로벌 팬들에게 이 특별함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캣츠아이’는 “우리는 러쉬의 아주 오랜 팬이다. ‘캣츠아이’의 세계관이 투영된 제품이 더욱 의미있고 특별하게 느껴졌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에어차이나와 지역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에어차이나(중국국제항공)와 부산 지역경제 활성화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올해 부산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이 최단기간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인바운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자 에어차이나와 손을 잡았다. 40여 년 역사의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서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중국 대표 항공사와 적극 협력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협약식은 지난 18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케팅 총괄이사 여은주 상무, 에어차이나 부산영업부 강빈 지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업무 제휴 및 통합 마케팅 전개 △공동 협력사업 지속 발굴 △관광산업을 위한 정보 교류 △지역 항공 노선 개발을 위한 상호 협력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그 첫 시작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에어차이나와 자회사 삼천항공 탑승객 및 마일리지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객실 패키지 상품 연간 5% 할인을 비롯해 패키지별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마르코 피스틸로’ 신임 총괄 셰프 선임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는 2025년 6월부로 마르코 피스틸로(Marco Pistillo) 셰프를 신임 총괄 셰프(Executive Chef)로 공식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세계 각국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과 입증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마르코 셰프는 호텔의 미식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새로운 비전과 열정을 제시할 예정이다.

마르코 셰프는 이번 임명 전까지 그랜드 하얏트 자카르타에서 100여 명의 주방 팀을 총괄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 음식 품질 개선, 비용 효율화 및 매출 증대 등 다양한 성과를 이끌어낸 바 있다.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Lombardia) 출신인 그는 2006년 런던에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등 다양한 주방을 거치며 요리 경력을 시작했다. 이후 2008년 고국으로 돌아간 그는, 2014년부터 베트남을 시작으로 다낭, 심천, 아부다비, 자카르타 등 아시아 및 중동 지역의 주요 호텔에서 핵심 역할을 수행하며 글로벌 역량을 넓혀왔다.

현재 나트랑을 새로운 보금자리로 삼은 마르코 셰프는, 현지의 풍부한 해산물과 아름다운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를 통해 지속가능성, 지역 식재료 활용, 고품질을 중시한 혁신적인 미식 경험을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과 바에서 이러한 철학을 기반으로 한 시그니처 메뉴가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25.66 ▲1.29
코스닥 815.26 ▲1.16
코스피200 436.57 ▼0.3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001,000 ▲830,000
비트코인캐시 826,000 ▲6,000
이더리움 6,350,000 ▲82,000
이더리움클래식 30,940 ▲270
리플 4,302 ▲42
퀀텀 2,937 ▲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050,000 ▲622,000
이더리움 6,349,000 ▲81,000
이더리움클래식 30,990 ▲280
메탈 1,015 ▲7
리스크 564 ▲5
리플 4,302 ▲37
에이다 1,296 ▲58
스팀 182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5,030,000 ▲730,000
비트코인캐시 825,000 ▲5,000
이더리움 6,345,000 ▲75,000
이더리움클래식 30,940 ▲260
리플 4,304 ▲42
퀀텀 2,890 0
이오타 27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