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오픈…하이엔드 ‘래미안 루미원’ 선봬

기사입력:2025-07-21 11:56:03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모형.(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모형.(사진=삼성물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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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공식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21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홍보관을 열고, ‘래미안 루미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1/120 축척 모형을 통해 개포우성7차에 새롭게 탄생하는 하이엔드 주거 단지의 모습을 선보였다.

홍보관에는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으로 빛의 관문을 형상화한 외관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는 단지 모형을 비롯해,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 관람과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담 자리도 마련된다.

삼성물산은 글로벌 디자인 그룹 ‘아르카디스(ARCADIS)’와 협업해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을 앞세워 개포 지역의 정점으로 자리매김할 설계안을 제안했다.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10개동∙2열 최적의 주거동 배치를 통해 단지의 쾌적함을 극대화하면서 열린 조망 777세대를 확보해 조합원 100%가 양재천, 탄천, 대모산 등 우수한 자연 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최상의 조망 세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100% 남향 세대 배치와 조합원 모두가 5bay(베이) 이상의 특화 세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큰 차별화 항목이다. 세대 내 실사용 면적으로 확장 가능한 서비스 면적도 세대당 평균 13.1평으로 개포지역 최대 수준이라는 게 삼성물산의 설명이다.

788세대에 적용한 프라이빗 테라스 설계 또한 조합원 세대 100%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혜택이다. 세대당 3.8평의 커뮤니티 면적(총 4226평) 역시 개포 일대 최대 규모다. 지하 4개층, 22m 높이의 아트리움 커뮤니티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지하 공간을 선사한다.

한편 삼성물산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대원빌딩 4층에 위치하며, 오는 8월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이 가능하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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