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주력 제품인 ‘A2+우유’의 보관과 휴대 편의성을 극대화한 멸균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A2+우유’는 형질 검사를 거쳐 A2 단백질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등급의 고품질 원유와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다"라며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실시는 물론,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을 적용해 압도적인 신선도와 품질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A2+우유’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멸균우유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라며 "고온·고압으로 멸균 처리한 제품인 만큼 상온에서 약 4개월(15주) 정도 보관이 가능하고, 170ml의 부담 없는 용량이라 누구나 한 번에 맛있게 마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페트병과 종이팩의 장점을 결합한 환경친화적 콤비돔 패키지를 적용해 휴대도 간편하다.
신제품 ‘A2+우유 멸균제품(170ml)’은 대형마트, 슈퍼(SSM), 서울우유 공식몰(나100샵,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서울우유협동조합, ‘A2+우유’ 멸균제품 선보여
기사입력:2025-07-16 14:55: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8,411.21 | ▼519.09 |
| 코스닥 | 851.37 | ▼36.44 |
| 코스피200 | 1,366.49 | ▼87.66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950,000 | ▲258,000 |
| 비트코인캐시 | 301,200 | ▲1,000 |
| 이더리움 | 2,418,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1,010 | ▲50 |
| 리플 | 1,617 | ▲7 |
| 퀀텀 | 1,038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930,000 | ▲273,000 |
| 이더리움 | 2,416,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1,010 | ▲40 |
| 메탈 | 359 | ▼1 |
| 리스크 | 132 | 0 |
| 리플 | 1,616 | ▲6 |
| 에이다 | 226 | ▲2 |
| 스팀 | 61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91,940,000 | ▲260,000 |
| 비트코인캐시 | 301,500 | ▲1,500 |
| 이더리움 | 2,418,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0,970 | 0 |
| 리플 | 1,616 | ▲5 |
| 퀀텀 | 1,037 | 0 |
| 이오타 | 54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