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성제약(공동관리인 나원균, 김인수)이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인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7월 8일~11일)’에서 출시 첫날 매출이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 행사 기간 평균 매출 역시 두 배 이상 성장했다고 15일 밝혔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올해 프라임데이는 처음으로 4일간 열리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고, 미국 전체 온라인 매출은 241억 달러를 돌파하며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했다"라며 "이 가운데 동성제약은 자사의 프리미엄 염색 브랜드 ‘이지엔(eZn)’과 자연주의 브랜드 ‘허브(Herb)’를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건 포뮬러로 개발된 ‘허브 스피디 칼라 크림’은 자연 유래 성분과 두피 자극을 최소화한 포뮬러로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고, 재구매율과 제품 리뷰 수가 급증하면서 브랜드 신뢰도를 크게 높였다"라며 "동시에 올해 출시한 신제품 ‘세븐에이트 새치커버 틴트’는 번들 패키지 구성과 시즌 특화 프로모션 전략을 통해 단기간 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동성제약은 행사 기간 동안 평균 매출과 판매량이 모두 기존 대비 2~3배 가까이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로도 큰 폭의 성장을 이뤘다. 프라임데이 효과는 단기 실적뿐 아니라 7월 전체 누적 매출 증가에도 긍정적인 흐름을 이끌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동성제약, "美 아마존 프라임데이 첫날 매출 3배 급등했다"
기사입력:2025-07-15 20:47:2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3.11 | ▼22.17 |
코스닥 | 810.54 | ▼2.34 |
코스피200 | 431.88 | ▼2.9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588,000 | ▼719,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11,500 |
이더리움 | 4,262,000 | ▼4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540 | ▼730 |
리플 | 3,963 | ▼35 |
퀀텀 | 3,130 | ▼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708,000 | ▼538,000 |
이더리움 | 4,265,000 | ▼4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490 | ▼760 |
메탈 | 1,079 | ▼13 |
리스크 | 631 | ▼4 |
리플 | 3,963 | ▼35 |
에이다 | 1,009 | ▼15 |
스팀 | 19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00,000 | ▼70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12,000 |
이더리움 | 4,263,000 | ▼4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300 | ▼590 |
리플 | 3,962 | ▼38 |
퀀텀 | 3,138 | ▼47 |
이오타 | 303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