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자원순환 실천’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2025-07-11 13:46: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은 환경부 인가 공익법인 E-순환거버넌스와 ‘E-Waste Zero, 자원순환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아워홈은 전국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전기∙전자제품을 E-순환거버넌스에 전달하고, E-순환거버넌스는 친환경 재활용 처리 공정을 거쳐 알루미늄, 구리, 플라스틱 등을 회수하여 재자원화 한다"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취약계층 지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워홈의 자원순환 활동은 E-순환거버넌스에서 발급하는 온실가스 감축 인증서, 자원순환 활동 확인서 등을 통해 구체적인 ESG활동 성과로 정량화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29,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302,200 ▲1,300
이더리움 2,434,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1,020 ▲30
리플 1,628 ▲9
퀀텀 1,04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50,000 ▲128,000
이더리움 2,431,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11,000 ▲20
메탈 361 ▲3
리스크 132 0
리플 1,627 ▲8
에이다 225 ▼1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09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302,000 ▲1,400
이더리움 2,433,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11,020 ▲40
리플 1,628 ▲9
퀀텀 1,037 0
이오타 5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