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은 올해 상반기 자사몰인 아워홈몰의 실적과 가입자 수가 크게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 관계자는 "B2C 사업 강화를 위해 아워홈몰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이를 위해 아워홈몰에서 할인 기획전과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열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상승을 위해 올해 5월부터 배우 박정민을 간편식 브랜드 온더고 모델로 선정하고 대대적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B2C 소비자 대상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 결과,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6% 늘었으며, 아워홈몰 신규 가입자 수는 같은 기간 23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신규 가입자 수 증가가 고무적이다. 지난해 상반기부터 올해까지 매월 꾸준히 신규 가입자 수 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아워홈몰 매출 순위는 미식 냉동 도시락 ‘온더고’,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 ‘아워홈 포기김치(10kg)’ 순으로 집계됐다. 특히 온더고는 전년 동기 대비 618% 매출이 증가하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본 것으로 나타났다. 찬또배기 도가니 육개장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 우승 메뉴을 HMR 제품화한 것으로, 출시 이후 1차 생산분이 2일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아워홈몰, 상반기 매출 66% 증가
기사입력:2025-07-10 09:16: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565,000 | ▼22,000 |
비트코인캐시 | 715,500 | ▼4,000 |
이더리움 | 3,99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920 | ▲60 |
리플 | 3,784 | ▼39 |
퀀텀 | 3,026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676,000 | ▼21,000 |
이더리움 | 3,99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00 | ▲30 |
메탈 | 1,036 | ▲7 |
리스크 | 578 | ▲2 |
리플 | 3,784 | ▼39 |
에이다 | 989 | ▼1 |
스팀 | 199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72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715,000 | ▼4,500 |
이더리움 | 3,99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20 | ▲50 |
리플 | 3,785 | ▼40 |
퀀텀 | 3,018 | ▼7 |
이오타 | 26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