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F의 비건뷰티 ‘아떼(athe)’가 일본 오사카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아떼는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기 위해 지난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7일간 오사카 대형 쇼핑몰 루쿠아 일레의 앳코스메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앳코스메는 일본 최대 뷰티 플랫폼이자 트렌드를 주도하는 편집숍으로, 유동 인구가 많은 핵심 상권에서 열린 이번 팝업은 큰 주목을 받았다"라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된 이번 팝업에는 일주일간 약 3천5백여 명이 방문해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라고 말했다.
주력 제품은 일본 전용으로 개발한 ‘7일 프로그래밍 마스크팩 3종’이다. 이는 국내에서 출시된 3가지 프로그래밍 앰플(멜레이저, 아크네솔, 포어셀)의 ▲미백▲진정▲모공케어 기능을 마스크팩 형태로 간편하게 구현한 제품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 오프라인 첫 공개다. 아떼는 앞서 지난 4월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에 참가해 해당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팝업 현장에는 제형과 성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비타민 C•판테놀•PDRN 등 고기능 성분을 간편한 방법으로 직접 체감할 수 있어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아떼’, 일본 오사카 ‘앳코스메’ 팝업스토어 진행
기사입력:2025-07-09 14:30: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49,000 | ▼401,000 |
비트코인캐시 | 692,500 | ▲500 |
이더리움 | 3,62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60 | ▼40 |
리플 | 3,225 | ▼34 |
퀀텀 | 2,784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43,000 | ▼545,000 |
이더리움 | 3,619,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40 | ▼80 |
메탈 | 955 | ▼1 |
리스크 | 545 | ▼3 |
리플 | 3,222 | ▼37 |
에이다 | 831 | ▼11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10,000 | ▼49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2,000 |
이더리움 | 3,621,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50 | ▼80 |
리플 | 3,226 | ▼32 |
퀀텀 | 2,793 | ▼2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