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7-09 14:24: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라며 "이는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라며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79.56 ▲0.20
코스닥 800.22 ▼1.44
코스피200 429.50 ▲0.9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861,000 ▲481,000
비트코인캐시 779,000 ▲12,500
이더리움 6,450,000 ▲70,000
이더리움클래식 30,590 ▲350
리플 4,212 ▲32
퀀텀 4,021 ▲3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851,000 ▲456,000
이더리움 6,451,000 ▲75,000
이더리움클래식 30,580 ▲370
메탈 1,018 ▲13
리스크 540 ▲5
리플 4,211 ▲33
에이다 1,220 ▲18
스팀 185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5,840,000 ▲490,000
비트코인캐시 779,000 ▲8,500
이더리움 6,455,000 ▲80,000
이더리움클래식 30,620 ▲410
리플 4,213 ▲33
퀀텀 4,023 ▲38
이오타 27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