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7-09 14:24: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라며 "이는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라며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33.74 ▲18.79
코스닥 790.36 ▲6.12
코스피200 422.02 ▲0.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58,000 ▼442,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0
이더리움 3,625,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460 ▼10
리플 3,230 ▼21
퀀텀 2,790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85,000 ▼443,000
이더리움 3,626,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400 ▼90
메탈 954 ▼0
리스크 546 ▼4
리플 3,227 ▼23
에이다 833 ▼6
스팀 18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780,000 ▼550,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1,500
이더리움 3,629,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470 ▼30
리플 3,229 ▼23
퀀텀 2,793 ▼2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