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라며 "이는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라며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7-09 14:24: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58,000 | ▼442,000 |
비트코인캐시 | 692,000 | 0 |
이더리움 | 3,625,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60 | ▼10 |
리플 | 3,230 | ▼21 |
퀀텀 | 2,790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85,000 | ▼443,000 |
이더리움 | 3,626,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00 | ▼90 |
메탈 | 954 | ▼0 |
리스크 | 546 | ▼4 |
리플 | 3,227 | ▼23 |
에이다 | 833 | ▼6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80,000 | ▼55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1,500 |
이더리움 | 3,62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70 | ▼30 |
리플 | 3,229 | ▼23 |
퀀텀 | 2,793 | ▼2 |
이오타 | 23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