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 선보여

기사입력:2025-07-08 07:35:3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은 ‘닥터유 에너지바 저당’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오리온 관계자는 "에너지바 저당은 당 함량을 방울토마토 4알 분량인 2.4g으로 낮추면서도, 에너지바 고유의 맛있는 맛을 잘 살렸다"라며 "전체 중량의 50%를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로 채워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바나나 반 개 분량의 식이섬유 2.4g, 타우린 500mg 등을 함유해 영양도 한층 강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8,411.21 ▼519.09
코스닥 851.37 ▼36.44
코스피200 1,366.49 ▼87.6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32,000 ▲285,000
비트코인캐시 302,600 ▲1,200
이더리움 2,432,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1,030 ▲60
리플 1,628 ▲8
퀀텀 1,042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22,000 ▲301,000
이더리움 2,430,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11,010 ▲30
메탈 361 ▲3
리스크 132 0
리플 1,628 ▲9
에이다 226 0
스팀 6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150,000 ▲290,000
비트코인캐시 302,000 ▲1,400
이더리움 2,432,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11,020 ▲40
리플 1,629 ▲9
퀀텀 1,037 0
이오타 58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