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 리뉴얼 기념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 참여 外

기사입력:2025-07-07 09:30: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 닥터지(Dr.G)가 대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기획세트’를 리뉴얼하고,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닥터지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기존 구성에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를 추가 증정해 기획세트의 메리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는 ‘레드 크림 기획세트’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70ml 정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10ml(2ea)로 구성된다.

올리브영 어워즈 수분 크림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병풀 유래 성분과 독자 개발한 10-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열감과 피부 장벽 개선을 가능하게 하고,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일반 시카 성분 대비 3배 강력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에 탁월하다.

레드 크림 기획세트 리뉴얼을 기념하는 올리브영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만날 수 있다. 레드 크림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단품 역시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000원의 5%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드 블레미쉬 키트(크림 10ml + 세럼 10ml)’가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닥터지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 4종 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바른치킨, 기록적 폭염 맞서 이열치열 ‘핫’ 치킨 신메뉴 2종 출시

바른치킨이 올여름 예상되는 기록적 폭염에 맞서 오는 10일부터 '이열치열' 콘셉트의 매운 치킨 신메뉴 2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여름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위를 매운맛으로 극복한다는 전통적인 지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열치열’ 콘셉트로 바른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을 전하며, 구명조끼를 활용한 여름 바캉스 테마의 포스터를 통해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내자는 메시지도 담았다.

신메뉴는 바른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바삭’에 매콤한 맛을 더한 '핫현미바삭'을 베이스로 한 '핫양념치킨'과 '핫레드치킨'이다. 두 메뉴 모두 오레가노, 로즈마리, 넛멕 등 천연 허브 향신료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소스와 국내산 청양고추를 사용하여 알싸하면서도 개운한 매운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핫양념치킨'은 매콤달콤한 양념소스를 버무려 친숙하면서도 깔끔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적당한 맵기로 설계돼 매운맛 입문자들에게도 적합하다. '핫레드치킨'은 72시간 숙성한 레드소스로 풍미 깊은 매운맛에 파마산치즈를 더해 풍부한 감칠맛을 완성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른치킨은 7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신메뉴 2종과 핫현미바삭을 주문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록스,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컬렉션 공개

크록스가 글로벌 e스포츠 팀 디플러스 기아(Dplus KIA)와 손잡고, ‘디플러스 기아 x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Dplus KIA x Crocs Classic Clog)’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포스트아카이브팩션(파프)’의 임동준 디렉터가 디플러스 기아의 세계관과 게임 문화를 크록스만의 감각적인 디자인 언어로 재해석, e스포츠와 패션의 새로운 교차점을 제시한다.

최근 게임 IP가 패션 영역으로 활발히 확장되는 가운데, 뛰어난 실용성과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겸비한 크록스는 게이머 및 e스포츠 팬들의 개성을 표현할 최적의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브랜드 협업을 넘어, 디플러스 기아 팬과 MZ세대 게임·인터넷 문화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단순한 로고 결합을 넘어, 크록스의 디자인과 기술력, 디플러스 기아의 팀 컬러 및 상징 캐릭터, 또 게이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감성 요소들을 정교하게 담아냈다. 이를 통해 크록스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팬들의 애정과 개성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스타일링 경험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디플러스 기아를 상징하는 아이시클 그라데이션 컬러가 적용된 크록스 대표 실루엣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팀 아이덴티티를 담은 커스터마이징 지비츠™ 참을 더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임동준 디렉터가 이끄는 ‘포스트아카이브팩션(파프)’은 게임 세계관과 디지털 감성을 섬세한 실루엣과 디테일로 구현해 패션 완성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59.47 ▲5.19
코스닥 778.46 ▲2.66
코스피200 413.02 ▲0.2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00,000 ▲171,000
비트코인캐시 678,000 ▲3,500
이더리움 3,478,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600 ▲90
리플 3,113 ▲3
퀀텀 2,696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058,000 ▲116,000
이더리움 3,483,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600 ▲100
메탈 921 ▲5
리스크 520 ▲2
리플 3,114 ▲3
에이다 791 ▲2
스팀 177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110,000 ▲170,000
비트코인캐시 679,000 ▲2,000
이더리움 3,480,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610 0
리플 3,113 ▲1
퀀텀 2,678 ▼8
이오타 21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