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굽네 듀먼,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 출시 外

기사입력:2025-06-30 17:15: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동결건조 간식 신제품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을 출시하고 론칭 기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첨가물 없이 100% 캐나다산 열빙어를 동결건조하여 바삭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모두 잡은 휴먼그레이드 건강 간식이다. 열빙어는 풍부한 칼슘을 함유한 저지방 고단백 생선으로 반려견의 영양 보충은 물론 반려견의 뼈와 관절 건강 관리에도 좋다.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열빙어를 영하 40도 온도로 서서히 동결건조하여 원료 본연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 기호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해썹) 인증 안심 제조 시설에서 100% 국내 생산된다. 소중한 반려견에게 위생적이고 균일한 품질의 간식을 보다 안전하고 건강하게 급여할 수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듀먼은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8일간 론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열빙어트릿 2팩 구성을 52% 할인된 1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우리집밥, 환경의 달 기념 잔반 감축 캠페인 2천만 원 기부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비움데이 나눔 캠페인 ‘함께차린 청년밥상’을 통해 기부금 2,000만 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월 환경의 달을 기념해 본우리집밥 전국 20개 사업장 이용 고객이 잔반을 남기지 않는 ‘비움’을 실천할 때마다 기부 스티커 1개를 붙이고, 본푸드서비스의 모기업인 본그룹이 개당 7,000원씩 매칭해 이를 기부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먹을 만큼 배식해 잔반을 줄이는 데 동참했다. 이는 온실가스를 감축하고, 기부로까지 이어지는 환경·사회적 실천이었다.

지난 2일 시작한 20개 지점별 원데이 행사 결과 총 4,733건의 비움을 달성했다. 여기에 지난 4월 카페 브랜드 일마지오 그린 히어로 캠페인 참여 매칭까지 더해, 당초 설정한 최대 금액에 해당하는 2,000만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

기부금은 오는 8월 전달식 후, 굿네이버스 경상남도자립지원전담기관을 통해 자립준비청년 및 보호연장아동 대학생의 식사 지원에 사용할 예정이다. 앞서, 본푸드서비스는 지난해에도 기부금을 조성해 자립준비청년과 보호 연장 아동 중 대학 재학생 34명을 대상으로 학식 2,002식을 제공하고, 숙명여자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1,000식을 지원한 바 있다.

◆ 어노브, 일 대규모 옥외광고 및 런칭행사 진행

아이코닉 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일본 현지에서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은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일본 시장에서성과를 거뒀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어노브의 신규 캠페인 ‘Realize Your Hair Fantasy’를 주제로, 일본 뷰티 편집숍의 중심지인 앳코스메 도쿄(@cosme TOKYO)에서 6월 18일부터 7일간 진행되었다. 팝업스토어 외관은 어노브 글로벌 엠버서더인 세븐틴 민규, 배우 노윤서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어노브 대표 베스트셀러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부터 일본에서 첫 선을 보인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의 테스터 존과 일본 내 미출시된 ‘프래그런스 라인’까지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어노브만의 감각적인 브랜드 무드를 담은 굿즈와 제품 미니어처를 경품으로 한 가챠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이번 어노브 팝업스토어는 앳코스메 팝업스토어에 참여했던 헤어케어 브랜드 중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해, 다시 한번 대표 K-Haircare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보여주었다.

이어 6월 19일에는 어노브 글로벌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가 직접 참여한 신제품 ‘프리즈카밍 컨트롤 라인’ 발표회를 개최하였다. 1부 기자간담회에는 약 70여 개의 일본 주요 매체가 참석했으며, 세븐틴 민규가 어노브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경험과 헤어케어 루틴, 헤어판타지 캠페인 촬영 당시 에피소드 등을 공유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2부에서는 한일 유명 인플루언서와 유통사 관계자 130여 명이 참석해 어노브의 부드러움, 향, 매끄러움을 체험했으며, 헤어판타지 캠페인 광고의 감각적인 무드를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헤어 터치업 서비스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14.90 ▲43.20
코스닥 787.28 ▲5.78
코스피200 419.91 ▲5.3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919,000 ▼179,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2,500
이더리움 3,385,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520 ▼10
리플 3,037 ▼3
퀀텀 2,655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921,000 ▼153,000
이더리움 3,384,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540 0
메탈 892 ▼3
리스크 504 ▼0
리플 3,037 ▼3
에이다 775 ▼4
스팀 17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2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713,000 ▲2,000
이더리움 3,38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2,510 ▲10
리플 3,039 ▼1
퀀텀 2,650 ▼14
이오타 21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