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제스프리(Zespri)가 전국 이마트(Emart) 매장에서 구매 고객 대상 대규모 경품 이벤트 ‘한 입에 상큼, 한 손에 경품’을 오는 7월 1일(화)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0일(금)까지 총 3차에 걸쳐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 공식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매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구매하고 앱 내 신세계 포인트 적립 바코드를 스캔하면 5천 원당 1개의 응모권(스탬프)이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스탬프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으며, 누적 구매 금액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차마다 색다른 경품이 마련돼 있어 참여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1차(7월 1일~7월 31일)에는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로보락 청소기 등 인기 필수 가전과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2차(8월 1일~8월 31일)에는 여행상품권과 다이슨 에어랩 등 여름 휴가 시즌과 어울리는 인기 경품 및 스타벅스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 마지막 3차(9월 1일~10월 10일)에는 제네시스 GV70 자동차와 샤넬 지갑처럼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경품부터,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및 노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이마티콘’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는 회차별로 중복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 회차 종료 후 이마트 앱을 통해 개별 발표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일정한 열량(100kcal) 대비 비타민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영양소 밀도’가 높은 대표 과일, 제스프리 키위를 일상 속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쇼핑의 즐거움까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제스프리 키위는 한 알에 20가지 천연 비타민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를 함유해 영양소 밀도가 높은 ‘밀도 푸드’로 주목받는 대표 건강 과일로, 여름철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실용도가 높다.
◆성수동고릴라, 7월 성수 팝업스토어 리스트 공개
성수동 전문 로컬 큐레이션 플랫폼 ‘성수동고릴라’가 성수동 일대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 정보를 총정리한 7월 팝업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에 성수동고릴라에서 발행한 ‘월간팝업BOOK’은 지하철 2호선 성수역과 뚝섬역, 서울숲까지 아울러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를 리스트업한 콘텐츠다. 당월에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기간 및 위치는 물론 카테고리, 예약 방법 등 관련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팝업 정보는 매일 업데이트된다.
7월 성수동에서는 패션, 뷰티, F&B, 컬처, 테크,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산업 분야의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젠틀몬스터, 해태제과, 아사히, 데이지크, 세터, 모나미X레이어프, 리스테린X테토 등 다양한 브랜드가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공간 및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성동구와 위메이크 성수가 함께 진행하는 <성수동 팩토리 투어>에서는 성수동 일대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골목 탐방, 원데이 클래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태제과는 추억의 캐릭터 ‘슈’의 첫 오프라인 행사로 <아바타스타 슈의 생일파티> 팝업을 열고 팬들을 위한 체험 및 이벤트를 펼친다. 인기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 및 팝업이 7월 24일부터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술과 함께하는 세계여행을 테마로 한 <아사히 트래블 바> 팝업은 7월 3일부터 10일간 진행되며 수퍼드라이 생맥주, 와인 크루저, 일본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POS), 네이버 플레이스와 공식 연동
통합 매장 관리 플랫폼 페이히어(대표 박준기)가 네이버와의 공식 연동을 통해 소상공인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페이히어 포스(POS)의 결제 데이터와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매장 정보가 실시간으로 동기화되어 리뷰 마케팅을 자동화하고, 검색 결과가 최적화된다.
먼저 페이히어 가맹점에서는 영수증 인증 없이 네이버 지도에 리뷰를 남길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 키오스크, 테이블 오더로 결제하고 포인트를 적립하면 ‘리뷰 요청 알림톡’이 자동 전송된다. 고객은 별도의 절차 없이 버튼을 클릭해 리뷰를 작성할 수 있다.
사장님은 페이히어 앱에서 개별 고객의 리뷰 작성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즉시 답글도 남길 수 있다. 리뷰 마케팅을 자동화함으로써 양질의 리뷰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를 통해 매장의 신뢰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확보 등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페이히어 포스와 네이버 플레이스 계정을 연동하면 네이버 지도에 파란색의 ‘플레이스 플러스’ 배지도 적용된다. 이와 함께 포스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메뉴, 혼잡 시간대, 평균 가격대 등 현장 정보가 실시간으로 표시되어, 한층 눈에 띄는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한 입에 상큼, 한 손에 경품’ 이벤트 진행 外
기사입력:2025-06-27 12:35: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5.94 | ▼23.62 |
코스닥 | 781.56 | ▼6.39 |
코스피200 | 412.72 | ▼2.9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38,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670,500 | ▼3,000 |
이더리움 | 3,342,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70 | ▲70 |
리플 | 2,995 | ▼3 |
퀀텀 | 2,695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60,000 | ▲64,000 |
이더리움 | 3,344,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60 | ▲60 |
메탈 | 927 | ▲4 |
리스크 | 514 | ▲2 |
리플 | 2,995 | ▼2 |
에이다 | 770 | ▼1 |
스팀 | 172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1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71,000 | ▼3,000 |
이더리움 | 3,345,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490 | ▲220 |
리플 | 2,997 | ▼1 |
퀀텀 | 2,681 | 0 |
이오타 | 21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