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신제약은 ‘노스웻 뽀송시트 데오드란트 티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개별 포장 타입의 휴대용 데오드란트 티슈로, 산뜻함과 위생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물이나 별도의 세정 용품 없이 닦아내기만 해도 끈적임과 백탁 현상 없는 깔끔함을 제공하며, 겨드랑이∙목덜미∙팔∙발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신신제약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위생 관리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지고, 운동 후∙출퇴근∙여행 등 외출 중에도 빠르게 상쾌함을 회복하고자 하는 니즈가 증가한 데 주목했다. 이에 따라 ‘노스웻 뽀송시트’를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실용적인 형태로 개발했다.
티슈 한 장에 데오드란트 기능과 쿨링∙보습 요소까지 모두 담아낸 점도 강점이다. 멘톨 성분이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하며,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등 피부 보습 성분이 민감한 부위에 자극을 줄이고 촉촉함을 더한다. 여기에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체취를 은은하게 덮어주어 무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기분을 유지시켜준다.
◆투썸플레이스X하이드로 플라스크, ‘트래블 보틀·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 신제품 론칭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Hydro Flask)’와 협업해 ‘트래블 보틀’과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러닝이나 아웃도어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텀블러가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텀블러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투썸 단독 컬러의 ‘트래블 보틀(709ml)’과 글로벌 품절 대란템으로 주목받는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200ml)’로 구성됐다. 넉넉한 용량부터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자체 테스트 결과, 보냉 기능은 최대 24시간, 보온 기능은 최대 12시간까지 지속돼 캠핑이나 등산 등 장시간 야외 활동에 최적화됐다. 보틀 하단부는 차량 컵홀더에 안정적으로 거치될 수 있도록 슬림하게 디자인돼, 운전 중에도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럽고 유연한 스트랩 핸들로 한 손에 가볍게 들고 이동하기 편리하며, 원터치 스트로 타입의 뚜껑으로 간편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오는 7월 9일부터 국내 오프라인에서는 투썸플레이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0ml 소용량으로 제작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크기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일본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트래블 보틀’은 6월 26일부터, ‘마이크로 하이드로 보틀’은 7월 9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러,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오픈
콜러가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쇼룸은 콜러의 혁신적인 제품과 예술적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콜러가 제안하는 개인의 웰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감각적 웰니스 공간으로서의 욕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지하 1층, 지상 1층, 총 2개 층에 연면적 342㎡ 공간에서 ‘Transform your expectation’을 테마로 욕실에 대한 기존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콜러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스틸니스(Stillness) 욕조, 스테이트먼트 & 앤섬(Statement & Anthem) 샤워 컬렉션, 누미 2.0(Numi 2.0) 비데 일체형 양변기, 아티스트 에디션 세면대 등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CES, 밀란 디자인위크 등에서 호평을 받은 동시에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iF 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1층에서는 콜러의 프리미엄 브랜드 ‘칼리스타(Kallist)’의 시그니처 콜렉션을 소개한다. 칼리스타는 장인정신이 깃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럭셔리 인테리어 욕실의 정수를 구현하는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와 협업해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 모든 디테일을 재해석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다채롭고 럭셔리한 포트폴리오로 전세계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콜러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에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된 인플루언서들은 쇼룸 내부를 둘러보고 제품 시연을 통해 콜러가 추구하는 욕실 공간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신신제약, ‘노스웻 뽀송시트 데오드란트 티슈’ 선보여 外
기사입력:2025-06-26 20:55: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5.94 | ▼23.62 |
코스닥 | 781.56 | ▼6.39 |
코스피200 | 412.72 | ▼2.9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62,000 | ▲77,000 |
비트코인캐시 | 677,000 | ▲1,000 |
이더리움 | 3,36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70 | ▼60 |
리플 | 3,002 | ▲3 |
퀀텀 | 2,695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65,000 | ▲140,000 |
이더리움 | 3,363,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70 | ▼70 |
메탈 | 929 | ▲1 |
리스크 | 516 | ▲0 |
리플 | 3,002 | ▲3 |
에이다 | 773 | ▲1 |
스팀 | 17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7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679,000 | ▲2,000 |
이더리움 | 3,363,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00 | ▼110 |
리플 | 3,005 | ▲3 |
퀀텀 | 2,681 | 0 |
이오타 | 220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