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OOP은 유저 참여형 브랜드 광고 캠페인 ‘SOOP 어드벤처’의 시즌2가 시작됐다고 20일(금)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콘텐츠 참여 중심이었던 시즌1에서 나아가, 유저가 SOOP 플랫폼의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참여 방식과 미션 구성이 더욱 확대됐다"라며 "특히 이벤트 페이지 내 신설된 ‘어드벤처’ 탭에서는 굿즈를 살펴보는 ‘숲토어 방문’, 숏폼 CATCH 및 VOD 콘텐츠 시청 등, 플랫폼 전반을 탐험하듯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미션들이 대거 추가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선착순으로 경품이 주어지는 ‘즉템존’ 외에도, 일주일 단위로 대형 경품을 제공하는 ‘숲 트레저’에도 새로운 상품들이 추가된다"라며 "특히, 시즌2에서는 고성능 ASUS 게이밍 태블릿 노트북 등 매주 새로운 경품이 준비돼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SOOP 어드벤처’는 유저가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플랫폼 내 여러 활동을 통해 e숲탬프를 적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의 캠페인이다. 지난 시즌1에서는 PS5, Xbox, ‘MSI 2025’ 결승전 티켓과 숙박, 항공권 등이 포함된 ‘로드 투 밴쿠버 티켓’ 등 실제 경품 당첨 후기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며 주목받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SOOP, ‘어드벤처’ 시즌2 시작
기사입력:2025-06-20 17:41: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89.65 | ▲17.95 |
코스닥 | 783.67 | ▲2.17 |
코스피200 | 416.26 | ▲1.6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979,000 | ▼715,000 |
비트코인캐시 | 709,000 | ▼3,500 |
이더리움 | 3,31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020 | ▼60 |
리플 | 2,986 | ▼12 |
퀀텀 | 2,586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022,000 | ▼694,000 |
이더리움 | 3,317,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010 | ▼80 |
메탈 | 875 | ▼8 |
리스크 | 491 | ▼2 |
리플 | 2,987 | ▼13 |
에이다 | 745 | ▼3 |
스팀 | 16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20,000 | ▼590,000 |
비트코인캐시 | 712,500 | ▲500 |
이더리움 | 3,319,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930 | ▼160 |
리플 | 2,987 | ▼12 |
퀀텀 | 2,588 | ▼19 |
이오타 | 20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