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무신사 뷰티가 최근 2주간(6월 1일~6월 15일) 랭킹, 거래액,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 뷰티템의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대표적으로 뜨거운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을 완화해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업이 동시에 가능한 선크림 등이 주목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기간 △바디 미스트(193%) △스킨·패드(179%) △선크림(94%) 등 여름 피부 케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의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했다.
특히 열감을 낮춰주는 기능성 스킨케어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났다. 최근 2주간 무신사 뷰티 내 ‘쿨링패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3배 급증했고, 쿨링 및 진정 관련 상품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 증가했다. 특히 무신사 뷰티에서 선론칭한 셀퓨전씨와 진로의 ‘쿨링패드 기획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선케어 제품 중에서는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간단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톤업 제품의 수요가 높다. 무신사 5월 월간 선케어 카테고리 랭킹 1~3위는 모두 미샤의 ‘글로우 스킨 틴티드 톤업선’ 제품이 차지했다. 톤 보정 기능이 있는 테(Te)의 ‘데일리 무기자차 톤업 리핏 선쿠션’도 여성 구매자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무신사 뷰티, "바캉스 뷰티템 수요 본격적으로 증가한다"
기사입력:2025-06-18 09:2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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