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킹은 지난 4월 출시한 ‘크리스퍼’는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15만 개를 돌파하며 2025년 상반기 출시 메뉴 중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버거킹 관계자는 "크리스퍼는 직화 소고기 패티 버거 '와퍼'로 잘 알려진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인 치킨버거 플랫폼으로, 담백한 치킨패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기획된 플랫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겉바속촉’ 식감과 크리스피한 텍스처, 부담 없는 재료 조합은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재구매율을 끌어올리고 있다"라며 "배우 추영우, 노윤서와 함께한 'Chicken Lover's Burger' 캠페인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판매 상승을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크리스퍼의 출시 이후 버거킹 전체 치킨버거 메뉴의 판매도 증가했다. 실제로 크리스퍼 출시 전 5주간의 전체 치킨버거 평균 판매량 대비, 출시 이후 동기간 대비 치킨버거 판매량이 약 2.5배 증가했다.
버거킹 관계자는 "’크리스퍼'와 '오리지널스'의 흥행은 각 메뉴마다 명확한 타깃과 포지셔닝을 설정해 고객의 취향을 저격한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에도 고객들이 기대할 만한 혁신적인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버거킹, ‘크리스퍼’ 115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6-17 08:53: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0.30 | ▲3.64 |
코스닥 | 775.65 | ▼1.61 |
코스피200 | 395.18 | ▲1.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01,000 | ▼274,000 |
비트코인캐시 | 640,000 | ▼3,500 |
이더리움 | 3,507,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0 |
리플 | 3,024 | ▼13 |
퀀텀 | 2,787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8,000 | ▼362,000 |
이더리움 | 3,507,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30 |
메탈 | 946 | ▲1 |
리스크 | 558 | ▲0 |
리플 | 3,024 | ▼18 |
에이다 | 858 | ▲1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50,000 | ▼320,000 |
비트코인캐시 | 640,500 | ▼3,500 |
이더리움 | 3,506,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0 |
리플 | 3,024 | ▼17 |
퀀텀 | 2,799 | ▼1 |
이오타 | 2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