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이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불닭의 글로벌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됐으며, 총 14편의 독창적인 쇼츠 콘텐츠로 구성됐다"라며 "직장, 연애, 학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을 통해 불닭소스 특유의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짧지만 임팩트 있는 구성으로 완성된 이번 영상은 글로벌 Z세대의 웃음 포인트를 정확히 저격하여 빠르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며 "특히, 전체 조회수의 약 80%가 광고 유입이 아닌 자발적인 시청에서 발생해 콘텐츠 자체에 대한 높은 몰입도와 흥미를 입증했다"라고 말했다.
그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은 ‘사무실’ 에피소드이다. 직장 내 일상을 배경으로, 후배의 불닭소스를 우연히 맛본 상사가 그 매운맛에 중독되어 소스를 탐내는 코믹한 상황을 그려냈다. 특히 영상 말미 후배의 서랍을 열자 불닭소스가 잔뜩 쌓여 있는 반전 장면은 보는 큰 웃음을 자아냈다. 기발하고 유쾌한 설정 덕분에 높은 조회수와 함께 불닭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상황을 기발하게 풀어낸 영상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답답한 식사 자리, 지루한 학교, 부모님께 들켜버린 집 데이트, 캠핑 중 무시무시한 캥거루와 마주친 순간 등 일상의 난감한 장면들을 배경으로 불닭소스를 한 입 먹는 순간 그 상황에서 벗어나는 전개가 반복된다. 특히, 에피소드의 엔딩에는 불닭소스를 먹고 마치 로켓처럼 하늘 높이 솟구쳐 날아오르는 장면이 등장해 불닭소스의 ‘강렬한 매운맛’을 위트 있게 시각화하며,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불닭만의 재치 있는 매력을 극대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삼양식품,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 조회수 1억뷰 돌파
기사입력:2025-06-16 18:53:0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50.30 | ▲3.64 |
코스닥 | 775.65 | ▼1.61 |
코스피200 | 395.18 | ▲1.0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52,000 | ▼232,000 |
비트코인캐시 | 640,500 | ▼2,000 |
이더리움 | 3,50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70 | ▼30 |
리플 | 3,019 | ▼23 |
퀀텀 | 2,78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600,000 | ▼264,000 |
이더리움 | 3,509,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20 | ▲10 |
메탈 | 946 | ▲2 |
리스크 | 558 | ▲0 |
리플 | 3,022 | ▼23 |
에이다 | 856 | ▼2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500,000 | ▼230,000 |
비트코인캐시 | 640,000 | ▼4,000 |
이더리움 | 3,507,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0 |
리플 | 3,018 | ▼22 |
퀀텀 | 2,799 | ▼1 |
이오타 | 2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