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서 ‘팔도’와 손잡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 선사

기사입력:2025-06-13 14:55:43
SK렌터카가 6월 13일부터 제주지점에서 ‘팔도’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벤트 이미지.(사진=SK렌터카)

SK렌터카가 6월 13일부터 제주지점에서 ‘팔도’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벤트 이미지.(사진=SK렌터카)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 렌터카(대표이사 이정환)가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제품 소개, 홍보, 고객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

SK렌터카는 종합식품기업 팔도(대표이사 권성균)와 협업해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의 인기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SK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렌터카 서비스와 식품 기업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동시에 참여 기업에게는 효과적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일상 속 즐거움을 여행지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팔도의 인기 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SK렌터카는 제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팔도의 ‘몰랑 과수원 젤리’와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몰랑 과수원 젤리’는 제주산 원료를 활용해 지난달 출시된 제품으로, 귀여운 몰랑 캐릭터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는 비빔면, 왕뚜껑, 틈새라면 등 팔도의 대표 라면 스프를 제품화한 것으로,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당사 제주지점을 찾는 연간 1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지점을 다양한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독특한 접점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기업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팔도 관계자는 “SK렌터카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당사의 신제품인 ‘몰랑 과수원 젤리’와 베스트 셀링 제품인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94.62 ▼25.41
코스닥 768.86 ▼20.59
코스피200 387.30 ▼3.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78,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586,500 ▼5,000
이더리움 3,49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030 ▼100
리플 2,955 ▼10
퀀텀 2,77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618,000 ▼364,000
이더리움 3,493,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050 ▼60
메탈 964 ▼0
리스크 559 ▼4
리플 2,959 ▼8
에이다 861 ▼4
스팀 176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550,000 ▼340,000
비트코인캐시 586,500 ▼4,000
이더리움 3,487,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3,030 ▼60
리플 2,954 ▼11
퀀텀 2,785 0
이오타 235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