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론칭 6주년을 맞아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은 기미와 잡티, 주근깨, 색소침착 등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프리미엄 앰플이다. 2019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리뉴얼을 거듭했으며, 누적 판매량 2,000만개(2025년 3월 기준)를 돌파했다.
이번에 선보인 6주년 기념 에디션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스페셜 세트’는 대용량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와 브랜드 최초의 신제품 ‘캡슐 크림’을 포함한 특별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캡슐 크림’은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의 핵심 유효 성분을 2배 함유한 화이트 캡슐 앰플과 쫀쫀한 수분 탄력감의 핑크 크림이 어우러져 기미부터 탄력 리프팅까지 케어할 수 있다.
또한,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맥스 스페셜 세트’는 반짝이는 캡슐을 형상화한 아이콘과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 따스한 핑크 컬러를 적용한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핑크 빛의 ‘글리츠 라이트 디자인’으로 ‘오늘보다 더 눈부신 내일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카카오엔터, 카카오와 전국 최대 농인 문화제 후원 및 공식 파트너사 참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권기수, 장윤중)와 카카오가 ‘더 가깝게, 카카오’라는 그룹 상생 슬로건에 발맞춰 전국 최대 농인 대표 문화 축제에 함께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특별시 수어문화제 with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에 공식 파트너사 및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수어문화제는 농인에 대한 사회적 이해도를 높이고, 수어 보급 및 농인 문화 접근성 확대를 위해 매해 서울 농아인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특히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웹툰에서 서비스 하는 웹툰, 웹소설은 시각 기반 콘텐츠로서 농인 문화 접근성를 제고하는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해 4,500만원 상당의 지원을 포함해 2022년부터 4년간 총 1억 5,900만원 상당의 카카오페이지 기프트 카드를 서울, 경기 농아인협회 및 수어문화제에 후원해 왔으며, 꾸준히 농인 문화 향유권 증진에 힘써왔다. 실제 2023년 서울 농아인협회에서 감사패를 전달 받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해도 문화 접근성 제고를 지속적으로 이끌어온 공로를 인정 받아 감사패를 수여 받을 예정이다.
후원에 이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수어문화제를 기념하고자 첫 공식 파트너십을 맺었다. 행사도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꾸려졌다. ‘수어 웹툰 공모전’과 ‘더 가깝게,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수어 이름 공모전’이 대표적이다. 먼저 ‘수어 웹툰 공모전’의 경우 농문화와 수어 인식 개선 등을 주제로 한 웹툰 접수작들에 대해 당일 관객 현장 평가 등을 거쳐 우수 수어 웹툰에 시상을 진행한다. ‘수어 이름 공모전’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및 카카오웹툰, 카카오페이지 등 브랜드에 대한 공식 수어 표현을 짓는 공모전이다. 앞서 출품된 수어 표현들에 대한 현장 평가 등을 바탕으로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대표 명의 상패와 상금을 전하고 수상작을 브랜드 공식 수어로 채택할 예정이다. 아울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행사에서 ‘더 가깝게 수어네컷’ 콘셉트의 스티커 사진 촬영 부스를 운영한다. 이밖에도 당일에는 수어 교육 및 수어 체험 부스 등이 현장 운영되며, 팬터마임과 스포츠 댄스 등이 어우러진 문화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화해, ‘2025 코스모뷰티 서울’서 중소 뷰티 브랜드 해외 진출 지원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화해글로벌(각자대표 이웅, 김경일)이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에 중소기업 지원 전담 플랫폼으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코스모뷰티 서울은 1987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화장품·미용 산업 전문 전시회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고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세포라(Sephora), 유니레버(Unilever) 등 글로벌 빅바이어를 포함해 160여 개 해외 바이어가 참가했으며, 국내∙외 크리에이터, 일반 관람객 1만2000명이 몰리며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화해는 이번 행사에서 ‘뷰티 플랫폼관’을 운영하며 ▲니들리 ▲리브엠 ▲메이크프렘 ▲비랩 ▲션리 ▲스킨앤랩 ▲에쉬(Esch) ▲이엘티(ELT) ▲이즈앤트리 ▲하파크리스틴(가나다 순) 등 10개사를 참여시켜 해외 시장과의 접점 확대를 도왔다. 특히 세포라 미국 부사장을 비롯한 주요 유망 바이어들과의 비즈니스 미팅을 성사시키며 실질적인 교두보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화해는 부스에 참여하지 못한 브랜드 가운데 어워드 수상 이력이 있거나 랭킹 상위권을 차지한 22개 브랜드를 부스에 전시, 글로벌 바이어와 인플루언서, 일반 관람객에게 소개했다. 현장을 찾은 700명 이상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은 부스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를 콘텐츠로 제작해 각자의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K뷰티 브랜드를 알리는 데 기여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6주년 기념 에디션’ 출시 外
기사입력:2025-06-13 11:12: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894.62 | ▼25.41 |
코스닥 | 768.86 | ▼20.59 |
코스피200 | 387.30 | ▼3.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058,000 | ▼191,000 |
비트코인캐시 | 611,000 | ▼2,500 |
이더리움 | 3,499,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60 |
리플 | 2,981 | ▼2 |
퀀텀 | 2,802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083,000 | ▼69,000 |
이더리움 | 3,499,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90 | ▼100 |
메탈 | 975 | ▲2 |
리스크 | 564 | ▼1 |
리플 | 2,978 | ▼6 |
에이다 | 868 | ▼5 |
스팀 | 178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96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610,500 | ▼4,000 |
이더리움 | 3,496,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80 | ▼80 |
리플 | 2,978 | ▼5 |
퀀텀 | 2,807 | ▲9 |
이오타 | 23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