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Zespri)가 키위의 영양학적 이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제스프리 키위랜드'를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순차적으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6월 2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6월 24일부터 7월 6일까지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총 3주간에 걸쳐 운영된다. 가족 단위 고객들이 키위의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스프리 키위랜드'는 단순한 시식 및 구매 이벤트를 넘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현장에서 제스프리 키위를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해 비치타올, 비치볼, 피크닉 매트 등 여름 휴가와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미로 형태로 구성된 ‘키위농장’ 체험존에서는 방문객들이 숨어있는 키위 속 20가지 영양소 캐릭터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며, 제스프리 키위가 지닌 풍부한 영양소와 높은 영양소 밀도를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실제로 제스프리 썬골드키위는 100g당 비타민C 152mg이 함유되어 있어 성인 기준 일일 권장 섭취량을 키위 한 알로 충족할 수 있으며, 엽산, 식이섬유, 비타민E 등 20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영양소 밀도가 높은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린키위 역시 식이섬유와 비타민C는 물론 장 건강을 돕는 소화 효소 액티니딘이 풍부해 원활한 소화와 배변 활동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파워게임존'이 마련됐다. 30초 내에 최대한 많은 골을 넣는 '파워슛' 게임과 10초 내에 발을 빠르게 굴려 최대한 많은 불빛을 켜는 '파워스텝'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방문자들은 이를 통해 키위 섭취 후 얻을 수 있는 건강한 활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푸드 익스체인지’, 뷔페 메뉴 개편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의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가 소비자들의 오감만족을 위한 특화 코너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신메뉴를 대거 선보이는 등 새로운 호텔 미식 경험을 위한 메뉴 개편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푸드 익스체인지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뷔페로, 넓고 세련된 공간에서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이번 메뉴 개편을 통해 변화하는 미식 트렌드에 발맞춰 기존 메뉴를 강화하고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인기 레스토랑과 협업한 특별 메뉴 등 총 23종의 신메뉴를 추가해 고객들에게 한층 더 품격 있는 호텔 미식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먼저, 셰프가 즉석에서 고급 식재료를 구워 내는 그릴 코너를 한층 풍성하게 구성했다. 셰프들의 조리 과정을 바로 눈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오픈 키친 형태로 운영돼 시각은 물론 후각, 청각, 미각 등 오감을 충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 메뉴인 ‘LA 갈비구이’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의 갈비를 두툼하게 썰어 푸드 익스체인지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뒤 현장에서 바로 구워 따뜻하게 제공한다. 또한 고소한 풍미의 ‘프라임 채끝 스테이크’, 부드러운 식감의 ‘프렌치렉 양갈비’, 탄력 있는 식감의 ‘생 랍스터 테일’ 등 다양한 프리미엄 그릴 메뉴도 생동감 넘치는 현장에서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샐러드 섹션도 강화했다. 총 18가지 구성의 샐러드 코너에는 프릴아이스, 아스파라거스, 미니코스(미니로메인) 등 고급 채소를 배치했다. 다양한 드레싱도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나만의 샐러드를 구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우스페셜 비빔밥 코너와 육회, 해산물 세비체 등도 마련했다.
◆아임웹, CRM 기능 고도화…카카오톡 알림톡까지 자동 발송 지원
아임웹(대표 이수모)은 고객에게 맞춤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CRM(고객관계관리) 기능을 고도화하며, 카카오톡 알림톡 자동 발송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아임웹은 누구나 쉽게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노코드 웹빌더로 시작해, 커머스와 마케팅까지 브랜드 운영 전반을 지원하는 올인원 솔루션으로 확장해왔다. 특히 브랜드가 자사몰에서 고객 행동 기반 맞춤 메시지를 손쉽게 발송할 수 있도록, CRM 기능도 별도 연동이나 이용료 없이 아임웹 플랫폼에서 기본으로 제공해 오고 있다.
CRM은 이미 많은 브랜드에서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 방식이지만, 외부 툴 연동・복잡한 설정・높은 비용 등의 이유로 중소 규모의 브랜드나 1인 운영자에겐 여전히 진입장벽이 높았다.
이번 업데이트로 브랜드는 클릭 몇 번이면 이벤트・프로모션 안내 등 카카오톡 광고성 메시지인 ‘친구톡’은 물론, 가입 환영・쿠폰 발급 등 정보성 메시지인 ‘알림톡’도 자동화 시나리오에 맞춰 발송할 수 있게 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제스프리, 스타필드 하남·고양서 ‘제스프리 키위랜드’ 운영 外
기사입력:2025-06-11 10:00: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20.03 | ▲12.99 |
코스닥 | 789.45 | ▲3.16 |
코스피200 | 390.62 | ▲0.8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912,000 | ▲12,000 |
비트코인캐시 | 590,500 | ▲4,000 |
이더리움 | 3,754,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40 |
리플 | 3,066 | ▲7 |
퀀텀 | 2,984 | ▲2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914,000 | ▲134,000 |
이더리움 | 3,756,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10 | ▲190 |
메탈 | 1,024 | ▲1 |
리스크 | 596 | ▲2 |
리플 | 3,068 | ▲12 |
에이다 | 938 | ▲8 |
스팀 | 18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810,000 | 0 |
비트코인캐시 | 590,500 | ▲5,000 |
이더리움 | 3,75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210 | ▲160 |
리플 | 3,065 | ▲10 |
퀀텀 | 2,961 | ▲10 |
이오타 | 24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