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스킨1004,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 예스스타일 1위 차지 外

기사입력:2025-06-10 16:13:2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1004(스킨천사)의 대표 선케어 제품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이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YesStyle)’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스킨1004의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은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의 선세럼으로, 2023년 출시 이후 단기간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한 텐 밀리언셀러다. 히알루론산과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선세럼 2개로 구성된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중하며 5월 셋째 주부터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플랫폼 예스스타일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글로벌 소비자 피부 성향에 적합한 제품 특성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세운 것도 주효했다고 스킨1004는 분석했다. 스킨1004는 이번 캠페인에서 타깃 세대가 주로 사용하는 틱톡 등의 SNS에서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특히 선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시즌을 겨냥하면서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선세럼 리뷰 콘텐츠와 영상이 확산됐다. 그 결과 틱톡의 선세럼 누적 콘텐츠 수 1만건을 기록하고 총 조회수는 4억5천만회를 돌파하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히알루-시카 워터핏 선세럼 트윈팩'은 예스스타일 외에도 다양한 글로벌 뷰티 플랫폼에서 호평받고 있다. ‘스타일코리안(StyleKorean)’ 선케어 부문 1위, ‘스타일바나(Stylevana)’ 스킨케어 부문 1위, ‘올리브영 글로벌(Olive Young Global)’ 선케어 부문 3위 등 탄탄한 제품력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뉴스킨 파마넥스, 체중조절 브랜드 '에이지락 TRME' 신제품 출시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체중조절 브랜드인 ‘에이지락 TRME’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 ‘TRME 쉐이크’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ME 점프스타트 윈’이다. 먼저 ‘TRME 쉐이크’는 저당 설계로 당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곡물맛, 흑임자맛, 얼그레이 밀크티맛 등 총 3가지 맛으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곡물맛과 흑임자맛은 당류가 없는 제로당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주원료인 대두 유래 식물성 단백질과 블랙라이스, L-로이신를 중심으로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을 세밀하게 배합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식약처의 제조·가공기준을 충족하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체내에 필요한 각종 영양성분을 고루 갖췄으며 한 포당 120~125kcal라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TRME 점프스타트 윈’은 식약처 기능성 인정은 물론 미국, 유럽, 캐나다 등 해외에서 특허 인정을 받은 원료인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포에 1일 섭취량을 충족하는 500mg을 담았으며 스틱 파우더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 및 섭취할 수 있다.

◆모바일쿠폰 서비스 애드콘, 누적 회원수 20만명 돌파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이 운영하는 모바일쿠폰 서비스 ‘애드콘’이 누적 회원수 2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애드콘은 KOSPI 상장 IT 기업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모바일쿠폰 서비스다. 2010년 최초 론칭 후 15년간 서비스를 이어가며 모바일쿠폰 대표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다우기술은 작년 12월 금융위원회에서 전자금융업을 취득해 애드콘 거래 안정성을 입증했다. 전자금융업에 등록하려면 자본 규모나 부채 비율 등 재무 건전성과 정보 보안 역량 등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애드콘은 모바일쿠폰 발행사 다우기술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대량 발송에 안정성을 가진 것이 강점이다. 150개 브랜드, 3000여 개 상품을 제공하며 발송 1회 최대 1만 건까지 대량 발송을 지원하는 애드콘은 임직원 복지, 경품 발송, 거래처 답례 등 기업 목적으로 쿠폰을 발송하는 기업 회원의 사용도 꾸준히 늘고 있다.

애드콘에 따르면 2024년 거래액은 전년 대비 51% 상승했고, 그중에서도 기업 회원 거래액은 54% 증가했다. 누적 회원 수 또한 2024년 기준 약 16만 명을 기록, 전년 대비 약 44% 증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894.62 ▼25.41
코스닥 768.86 ▼20.59
코스피200 387.30 ▼3.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913,000 ▼543,000
비트코인캐시 636,500 ▲3,500
이더리움 3,520,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3,020 ▼180
리플 2,992 ▼11
퀀텀 2,800 ▼2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000,000 ▼399,000
이더리움 3,522,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3,020 ▼180
메탈 971 ▼5
리스크 564 ▼6
리플 2,995 ▼7
에이다 872 ▼5
스팀 17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5,920,000 ▼380,000
비트코인캐시 636,500 ▲2,500
이더리움 3,521,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3,040 ▼150
리플 2,991 ▼11
퀀텀 2,811 ▼18
이오타 236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