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 선정

기사입력:2025-05-21 07:41: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 홈쇼핑이 5년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우수콜센터’로 선정 됐다고 21일 밝혔다.

NS 홈쇼핑 관계자는 "서비스품질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다섯 가지 차원으로 평가 측정하고, 평가 총점 92점 이상 획득한 콜센터가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NS홈쇼핑은 20년부터 △STT(음성 텍스트 변환) / TA(텍스트분석) / SA(감성분석)기반의 서비스 매뉴얼 제공 △텍스트 분석을 통한 방송 중 키워드 대시보드 운영 △음성데이터를 통한 고객 감성분석 및 전수 모니터링 등을 통한 상담소요 시간 단축 등 콜센터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해왔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21.72 ▲27.10
코스닥 774.57 ▲5.71
코스피200 390.68 ▲3.38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649,000 ▲485,000
비트코인캐시 626,500 ▲1,000
이더리움 3,556,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3,280 ▲110
리플 3,007 ▲1
퀀텀 2,824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620,000 ▲410,000
이더리움 3,55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3,260 ▲80
메탈 970 ▲4
리스크 569 ▲1
리플 3,005 ▲1
에이다 884 ▲4
스팀 179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6,650,000 ▲520,000
비트코인캐시 627,500 ▲1,000
이더리움 3,551,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3,220 ▲20
리플 3,005 ▲1
퀀텀 2,805 ▲25
이오타 23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