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패션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브랜드 CSR 활동인 ‘해피퍼피 캠페인’을 통해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을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LF 관계자는 "‘해피퍼피 캠페인’은 고객, 임직원,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 낸 선한 영향력의 대표적인 사례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철학을 체계적으로 구현해 낸 결과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고유의 반려동물 복지 활동으로 2023년부터 시작된 이 캠페인은, 브랜드 심볼인 ‘강아지’를 단순한 디자인 요소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전하는 ESG 캠페인으로 확장시킨 사례다"라며 "특히 고객 참여형 기부, 사내 동호회의 지속적인 봉사 활동 등은 단발성 이벤트를 넘어 브랜드와 임직원, 고객이 함께 지속 가능한 가치를 만들어내는 대표 사례로 자리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5년 해피퍼피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 ▲‘해피퍼피 도네이션 티셔츠’ 판매 수익 기부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해피퍼피’의 현장 활동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 세가지 활동의 결과로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특히 ‘소비자 참여형 SNS 기부 챌린지’는 SNS 기반 참여형 캠페인으로 지난 3월부터 두 달간 진행됐다. 반려견과의 셀카 또는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게시물 1건당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중국, 베트남, 대만 등 글로벌 고객들도 적극 참여해 캠페인에 글로벌 가치를 더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F 헤지스, ‘해피퍼피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5-05-20 11:49:5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46.66 | ▲52.04 |
코스닥 | 777.26 | ▲8.40 |
코스피200 | 394.16 | ▲6.8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40,000 | ▲99,000 |
비트코인캐시 | 626,000 | ▲500 |
이더리움 | 3,616,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90 | ▼40 |
리플 | 3,038 | ▲8 |
퀀텀 | 2,89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26,000 | ▼24,000 |
이더리움 | 3,614,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90 | ▼10 |
메탈 | 978 | ▲5 |
리스크 | 579 | ▼0 |
리플 | 3,036 | ▲8 |
에이다 | 888 | ▼2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500,000 | ▲70,000 |
비트코인캐시 | 625,000 | ▼1,000 |
이더리움 | 3,61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70 | ▼60 |
리플 | 3,038 | ▲9 |
퀀텀 | 2,900 | ▲63 |
이오타 | 24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