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쌍용C&B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쌍용C&B의 대표 브랜드 ‘코디’, ‘오닉’, ‘베피스’의 다양한 제품을 1+1 및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오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이마트에서는 코디와 오닉의 인기 제품을 1+1 혜택으로 선보인다. ▲코디 클린&화이트 두루마리 화장지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중형·대형)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팬티라이너, 입는 오버나이트 중형·대형, 데이팬티 중형) 등이 해당된다. 또한 그 외에도 ▲코디 두루마리 화장지 ▲코디 키친타월 ▲코디 미용티슈 ▲코디·베피스 물티슈 등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다양한 대용량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디 젠틀스킨 두루마리 화장지(45m*30롤), ▲코디 더 부드러운 로션티슈(220매*8입) ▲코디 뉴플라워 미용티슈(250매*6입), ▲코디 안심 키친타월(240매*12롤) ▲코디 퓨어 키친타월(170매*12롤) 등 가정 내 활용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팬티라이너 등 생활위생용품도 함께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닥터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닥터지 레드 페스타’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 참여해 여름철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식혀줄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오는 22일(목)까지 진행되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약 3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이번 행사에는 특정 브랜드를 선별해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 데이’도 진행된다.
닥터지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더워지는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레드 블레미쉬 포 맨 3종과 더불어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등 피부 장벽 건강 케어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라인의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을 1+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크림 부문 1위에 빛나는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수분은 올리고 열감은 내리는 닥터지의 대표 제품이다. 100시간 지속되는 수분 보습이 특징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여름철 보습 제품으로 적합하다.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탄력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진정 올인원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올인원 오일컷 로션도 무신사 단독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수분 크림, 폼클렌징 등 레드 블레미쉬 라인 베스트 판매 제품 4종을 1+1+1 특가로 구매 가능한 선착순 한정 행사도 진행한다.
◆코젤·필스너 우르켈, 슈퍼팝 2025 코리아서 맥주 단독 부스 운영
체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코젤(Kozel)과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이 지난 5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슈퍼팝 2025 코리아’에 맥주 단독 부스로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서 코젤은 필스너 우르켈, 코젤 다크, 코젤 화이트 총 세 가지 맥주 포트폴리오를 대중들에게 선보이며 맥주 애호가와 글로벌 음악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코젤과 필스너 우르켈의 ‘슈퍼팝 2025 코리아’ 참가는 단순한 맥주 홍보를 넘어, 음악과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슈퍼팝은 음악과 시각 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차원의 페스티벌로, 젊은 세대와 문화적 감수성이 높은 관객이 주를 이루는 만큼, 코젤과 필스너 우르켈의 감성적인 브랜드 스토리와 잘 맞아떨어진다. 특히, 축제의 자유롭고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맥주를 즐기며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과 유대감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코젤과 필스너 우르켈의 부스는 대기 동선 옆에 설치된 브랜딩 월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랜딩 월은 각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를 강조하며, 세 가지 포트폴리오를 한눈에 보여주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사진 촬영 명소로 자리잡았다.
또한, 부스 방문객들에게는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페이스 타투 스티커 등 특별한 기념품을 제공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페이스 타투 스티커는 코젤과 필스너 우르켈의 로고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며 방문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쌍용C&B, 가정의 달 맞아 동시 프로모션 진행 外
기사입력:2025-05-19 16:18:3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46.66 | ▲52.04 |
코스닥 | 777.26 | ▲8.40 |
코스피200 | 394.16 | ▲6.8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16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624,500 | ▼1,000 |
이더리움 | 3,605,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40 | ▲110 |
리플 | 3,082 | ▲45 |
퀀텀 | 2,880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252,000 | ▲140,000 |
이더리움 | 3,603,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40 | ▲80 |
메탈 | 980 | ▲8 |
리스크 | 577 | ▲2 |
리플 | 3,081 | ▲42 |
에이다 | 889 | ▲4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18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24,500 | ▼1,500 |
이더리움 | 3,604,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20 | ▲50 |
리플 | 3,080 | ▲43 |
퀀텀 | 2,900 | 0 |
이오타 | 242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