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가정의 달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6월 1일까지 ‘글라스락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글라스락 럭키박스’ 행사는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글라스락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과 랜덤 구성이라는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럭키박스는 인기제품 1가지 이상이 랜덤으로 들어가며 최대 5만원 상당의 가격대로 구성된다. 어떤 구성을 받아도 최소 63%의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역대급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획됐다.
제품은 오븐 세이프 스펙의 ‘글라스락 차곡’ 라인, 더 큰 용량에 손잡이가 탑재돼 이동이 편리한 ‘글라스락 핸디’ 라인, 베스트셀러 냉동밥용기인 ‘글라스락 렌지쿡 햇밥용기’의 세 가지 제품군에서 각각 생활 편의성이 높은 용량대로 랜덤 구성된다.
‘글라스락 차곡’은 유리용기 바디가 밑으로 좁아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용기끼리 차곡차곡 쌓을 수 있어 효율적인 공간활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냉장고나 상, 하부장 보관 시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글라스락 핸디’는 뚜껑에 손잡이가 달려있어 중량이 있는 내용물도 운반이 용이한 제품으로, 육류나 김치 등의 보관 및 운반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글라스락 렌지쿡 햇밥용기’는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냉동밥용기다. 밥을 깔끔하게 냉장, 냉동보관하고, 유해물질 발생 우려 없이 안전하게 해동해 건강하고 맛있는 밥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일본 로프트, H&M통해 일본 시장 진출 본격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AMPLE:N)이 일본 내 주요 유통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며 현지 시장 전개를 시작했다.
앰플엔은 37년 업력의 코리아나화장품이 2017년 선보인 앰플 기반 브랜드다.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특허 성분을 중심으로 제품을 구성하며, 민감성 피부 사용자를 고려해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개발하고 있다.
앰플엔은 지난 4월 19일 일본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에 입점했다. 시부야, 긴자, 이케부쿠로 등 수도권 주요 점포를 포함해 전국 100여 개 매장에서 판매가 개시됐다. 입점 제품은 펩타이드샷 2X 앰플, 세라마이드샷 앰플, 블레미샷 앰플 등 앰플엔의 주력 앰플 3종이다.
이어 4월 29일부터 5월 6일까지는 일본 SPA 브랜드 H&M과 함께 기프팅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일본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유동 인구가 많은 20개 점포에서 시행됐다. 행사 기간 중 5,000엔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앰플엔 솔라샷 선크림 3종(징크 마일드, 워터, 피치 톤업 중 1종 랜덤)과 함께, 앰플엔의 주력 앰플 3종 샘플(블레미샷, 펩타이드샷 2X, 세라마이드샷) 12,000세트가 증정됐다.
또한, 일본 Qoo10 및 라쿠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행사 구성품에 포함됐다.
◆kt 밀리의서재, 2025년 1분기 실적 발표
kt 밀리의서재(대표이사 박현진, 코스닥 418470, 이하 ‘밀리의서재’)가 한국채택국제회계기준(K-IFRS)에 따라 2025년 1분기 매출은 200억 원, 영업이익은 37억 원을 달성하며 창립이래 모두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1분기 매출은 200억 원으로 168억 원으로 집계됐던 전년 동기 대비 18.9% 성장했다. 영업이익은 37억 원을 달성해 28억 원이었던 전년 동기 대비 29.6% 증가하며 꾸준히 호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밀리의서재는 꾸준한 가입자(누적 기준) 상승이 호실적을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밀리의서재 누적 가입자는 2025년 1분기 기준 약 890만 명이다. 지난해 불었던 텍스트힙 열풍이 올해도 지속되어 독서에 대한 높은 관심이 유지됨에 따라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늘어난 것. 밀리의서재는 이들의 독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책을 기반으로 콘텐츠를 다각화함과 동시에 인공지능(AI)를 활용한 독서 기능을 공개한 것 역시 신규 사용자 유입에 도움이 되었다.
한편, 밀리의서재는 오는 하반기부터 스토리(웹소설·웹툰) 콘텐츠 영역까지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계획이다. 독서의 종류를 넓혀 하나의 구독 모델 안에서 ‘따로 또 같이’ 소비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독서 콘텐츠 경계를 허물고 구독 유연성을 극대화해 밀리의서재만의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밀리 플레이스’도 공개해 오프라인 확장에도 본격 나서고 있다. 지난 4월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해 현재 전국 40개 거점에서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 중이며 연애 100개 지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밀리 플레이스’는 앞으로 작가 북토크, 팬미팅, 독서모임 등 독서를 매개로 한 취향 기반 커뮤니티 형성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할 것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SGC솔루션, 가정의 달 맞아 글라스락 럭키박스 행사 진행 外
기사입력:2025-05-12 18:33:4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21.36 | ▼19.21 |
코스닥 | 733.23 | ▼5.82 |
코스피200 | 349.16 | ▼2.6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70,000 | ▲529,000 |
비트코인캐시 | 553,000 | ▲500 |
이더리움 | 3,613,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000 | ▼10 |
리플 | 3,500 | ▲8 |
이오스 | 1,094 | ▲5 |
퀀텀 | 3,373 | ▲1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35,000 | ▲575,000 |
이더리움 | 3,618,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90 | ▲30 |
메탈 | 1,202 | ▼2 |
리스크 | 752 | ▼2 |
리플 | 3,501 | ▲9 |
에이다 | 1,092 | ▲5 |
스팀 | 21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89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553,000 | ▲2,500 |
이더리움 | 3,616,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6,960 | 0 |
리플 | 3,499 | ▲7 |
퀀텀 | 3,390 | ▲60 |
이오타 | 3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