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라닭 치킨(대표이사 장성식)이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협업을 예고한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나폴리 파스타’로, 푸라닭 치킨과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가 공동 개발한 이탈리아 나폴리 스타일의 레몬크림치킨 파스타이다. 나폴리 인근 아말피 해안의 대표 특산물인 ‘레몬’을 핵심 재료로 활용했으며, 레몬의 상큼함을 살린 꾸덕한 크림 파스타에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치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나폴리 파스타'는 5월 8일부터 직영점인 발산역점에서만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콜라보레이션 치킨 메뉴의 경우 5월 중 전국 모든 가맹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푸라닭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확장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선포한 새로운 비전 '푸라닭 2.0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푸라닭 2.0 브랜드 쇼케이스'에서 권성준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치킨 1종과 파스타 1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과 특제 소스, 토핑을 활용해 요리와 같은 차별화된 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컴포즈커피, 디즈니 ‘스티치’ 콜라보 한정판 굿즈 출시
컴포즈커피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디즈니 인기 캐릭터 ‘스티치’ 테마의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컴포즈커피는 일상 속 커피 경험에 특별한 감성을 더하기 위해,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는 <릴로 & 스티치> 테마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2002년 첫 개봉 이후 <릴로 & 스티치> 애니메이션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장난기 많지만 따뜻한 마음을 지닌 ‘스티치’ 캐릭터는 단순한 귀여움을 넘어 ‘진정한 가족과 친구의 의미’를 알려주는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컴포즈커피는 이러한 ‘스티치’의 긍정적 에너지와 함께 고객들에게 보다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콜라보 협업을 준비했다. 디즈니 라이브 액션으로 선보이는 <릴로 & 스티치>의 5월 21일 개봉을 기념해 5월 7일부터 전국 컴포즈커피 오프라인 매장에서 4천 원 이상 주문한 고객은 한정판으로 제작된 ‘스티치’ 테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스티치’ 테마 굿즈는 ▲900ML 대용량 텀블러와 마그넷 파츠 세트 ▲랜덤 키링(6종 중 1종) ▲스티치인형 키링 ▲리유저블백(디자인 2종 중 1종) 등으로 구성됐다. 1회 주문당 굿즈 1개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이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간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와 함께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는 물론, 출시를 앞둔 신메뉴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11번가, 카카오페이, 일상카페, 쿠팡이츠 총 4곳에서 진행되며 최대 1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공차코리아는 11번가의 그랜드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5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디지털 상품권 1만원권과 제품 교환권을 각각 15%,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제품 교환권은 최근 출시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곧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메뉴 ‘멜론멜론 젤리 밀크티’, ‘멜론멜론 젤리 크러쉬’로 구성됐다. 신메뉴 멜론멜론 시리즈 2종은 5월 14일부터 사용 가능하며, 상큼한 노란빛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간 카카오페이머니로 7,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이 즉시 할인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혜택은 1인당 1회, 최대 1회 한도로 적용된다.
또한, ‘일상카페 앱’에서는 5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14일간 제품 교환권이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교환권 적용 메뉴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과 신메뉴 멜론멜론 시리즈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카페에서 공차의 제품 교환권을 처음으로 할인 판매하는 것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푸라닭 치킨, 홀 특화 메뉴 ‘나폴리 파스타’ 한정 출시 外
기사입력:2025-05-08 18:49:3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79.48 | ▲5.68 |
코스닥 | 729.59 | ▲6.78 |
코스피200 | 341.47 | ▲0.16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717,000 | ▲287,000 |
비트코인캐시 | 587,500 | ▼1,500 |
이더리움 | 2,912,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40 | ▲40 |
리플 | 3,169 | ▲21 |
이오스 | 1,189 | ▼8 |
퀀텀 | 3,301 | ▲3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740,000 | ▲385,000 |
이더리움 | 2,914,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00 | ▲80 |
메탈 | 1,184 | 0 |
리스크 | 720 | ▲5 |
리플 | 3,170 | ▲24 |
에이다 | 1,036 | ▲5 |
스팀 | 20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78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589,500 | ▲1,500 |
이더리움 | 2,913,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70 | ▲100 |
리플 | 3,169 | ▲22 |
퀀텀 | 3,292 | ▲17 |
이오타 | 311 | 0 |